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93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4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뭐 뾰족한걸로 ㅈ찔러서 좋은성분 들어가게 하는 거였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ㅠ 지금 너무 번져있는데 그냥 냅두는 게 최선일까 좀 심해져서 스트레스 받는데 없어질 기미도 안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한달 전에두 약 처방받아왔는데 약 먹을 때만 잠시 들어다가 또 점점 번지거든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안 만지는 편은 아닌 것 가타.. 종종 간지러워서 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어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낭염엔 안 좋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바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고는 발라? 에스로반... 나도 모낭염이라 뭘 해도 안 없어지긴 하지만 에스로반 며칠 바르면 또 들어감... 다시 나는게 문제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는 에스로반 바르면 오히려 더 간지럽고 들어가는 것 같진않아서 그냥 어쩌다 하ㄴ번발라.. 익인이는 그냥 그 번진부위쪽에 골고루 얇게 발라 아님 모낭염 위에만 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소량씩 콕콕 부위에만 찍어 발라야대 글고 하루이틀 말고 난 4일 이상 발라야 들어가더라 가끔 겁나 간지러울때 있긴 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어 오늘부터 꾸준히 발라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노노노노 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바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병원가 그게 최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낭염은 병원가는게 좋아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는 20만원까지 떨어져
9:48 l 조회 1
아침에 뭔 방구석 전문가들 다 나와서 훈수두냐
9:48 l 조회 1
슬랙스 자주 입는 익들아
9:48 l 조회 3
눈뽕때문에 독서실 바꾸는거 에바야?1
9:47 l 조회 8
나 운 ㅁㅊ다1
9:47 l 조회 15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5
9:45 l 조회 16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47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7
9:44 l 조회 34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2
9:44 l 조회 18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1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9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2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25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7
9:42 l 조회 36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6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8
9:41 l 조회 49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2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20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