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7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알바 처음 구했는데 세시간동안 거의 다섯팀정도 오고 배민 하나 했는데 힘들다ㅠㅠㅠ 다른 카페는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잘되는건 아닌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망한장사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한거는 아니구 여기가 되게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단골 장사로 해먹는데
그래서 주 고객층이 4-0~60대더라고 ㅠㅠ 첫 알바라 그런지 너무 힘들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에 5팀도 적은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한시간에 20만원정도 찍으면 좀 바쁘네라고 말하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멍꿀알바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넘 적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엄청 안되는고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그런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뻘쭘,,하네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처음이라 힘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청 안 되는 구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한거는 아니구 여기가 되게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단골 장사로 해먹는데
그래서 주 고객층이 4-0~60대더라고 ㅠㅠ 첫 알바라 그런지 너무 힘들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망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응하면 껌일거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한거는 아니구 여기가 되게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단골 장사로 해먹는데
그래서 주 고객층이 4-0~60대더라고 ㅠㅠ 첫 알바라 그런지 너무 힘들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개꿀이당......나 프렌차이즈 미들 일하고 매출 잘나오는데 피크때 뭐 셀수없을 정도로 많이오고 아예 홀 꽉차고 1분도 못쉼 포스앞에 줄 서있고 키오스크도 줄 서있을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나 질문!!
오늘 정산할때 매출 60정도 나왔는데 다른 잘되는 카페들은 혹시 얼마 나오는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20~30 사이 관광지나 벚꽃시즌 회사 밀집 구역 명절 주택 밀집구역은.... 나 예전에 프차 있을때 타지점 지원 갔는데 거기 회사 밀집 구역이라 점심시간에 한 분이 20잔 테이크아웃 해가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현금만 확인해도 익이니가 일하는 카페 하루 매출은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망한가게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시간에 5팀이면 그냥 문닫아야할정도 알바왜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사람들 진짜 주식이랑 축구 얘기 밖에 안함
12:43 l 조회 1
금요일에 오후반차쓰는사람 많아?? 다른요일보다??
12:43 l 조회 1
하 나 이틀 머리 안 감았는데 헬스장
12:43 l 조회 1
잇티제는 약속 시간 늦는 거 싫어해?
12:42 l 조회 1
드디어 17키로 감량했다!!
12:42 l 조회 1
직업은 그냥 돈버는 수단일 뿐인가..?
12:42 l 조회 1
딤디 요즘 영상마다
12:42 l 조회 1
친구들 단톡 거의 죽은 수준이고 다들 읽씹해서 나 혼자 광대처럼 떠드는 느낌인데
12:42 l 조회 1
아이패드 4년 썼는데 배터리 24였는데 다시 보니까 11됨...
12:42 l 조회 1
간짜장이 너무 짜
12:42 l 조회 1
아 생리통 ………..
12:42 l 조회 1
서킷 풀리자마자 차트가
12:42 l 조회 20
롯리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마싯어?1
12:41 l 조회 3
다리 짧은 거 개스트레스다 옷 어떻게 입어1
12:41 l 조회 9
애인으로 어떤 사람이 더 좋음? 2
12:41 l 조회 8
난 혼잣말로 부정적인 얘기하는 사람 너무 싫더라1
12:41 l 조회 4
정보/소식 🚨🚨지금 반도체 사이클 2단계 시작됐음🚨🚨1
12:41 l 조회 45
금요일의 여유란
12:41 l 조회 12
남친이 마음 보고 만난다는데
12:40 l 조회 11
최근며칠 밥을 잘 못먹엇더니 3키로가 빠졋거든1
12: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