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8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1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어떤 사람이 산에서 쌀이랑 인형, 만원권으로 돈 8만원 들어있는 검은 봉지 발견했대 

그 사람이 횡재 했다 생각하고 봉지 안에든 돈 8만원은 지갑에 넣고 인형은 기분 나빠서 목을 비틀어서 근처 웅덩이에 버렸대 

근데 돈 주운 그 해에 갑상선암 걸려서 인형 머리 비튼 그 목 부분에 수술자국 생겼다고 ㄷㄷ
대표 사진
익인1
헉 누가봐도 찝찝한데 왜 그랬을까ㅠㅠ 진짜 남이 버린거 쉽게 주우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돈만 주운 것도 아니고 인형 목은 왜 비틀엇댘ㅋㅋㅋ 완전 사망플래그 아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ㅌㅋㅋ 그걸 왜 비트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영화 사망플러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깤ㅋㅋㅋㅋ무슨 삼류호러영화에나 있을법한 장치인딭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그래도 여러 번 생각했음 이해가 안 되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그니깐 갑자기 인형 1패… 나라도 잘 살고 있는데 누가와서 목 비틀고 가면 빡치겠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사망플래긐ㅋㅌㅋㅋㅋㅋㅋㅋ진짜 공포영화 주인공같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이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이거 딱 영화에서 보던 그거 아니냐
곱게 올려두시지 그냥 ㄴ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돈 주워서 atm 넣으면 해결! 이러던디
효과있으먼 그 돈 가져가는 사람한데 악영향을 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유물 이탈 횡령죄라서? 하고 들어왔는데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일부러 낚았나?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길가다가 검은봉지 누가 열어봐...?!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짴ㅋㅋㅋㅋㅋㅋ 너무 용감한거 아니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이 돈만 빼가고 감사합니다 인사하면 됨. 미신은 예의로 물리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 7만원이었어! 그 게시물 인스타에서 하도 봐서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비틀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간도 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암이 갑자기 걸리는 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형 천원 보러 왔는데 다른 이야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 애초부터 홀린 거 아니냐는 말도 있던데
산에서 봉투 버려져있는 걸 누가 줍겠냐고 한 거 보고 소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9:45 l 조회 1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5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4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1
9:44 l 조회 6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5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7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8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6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2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3
9:42 l 조회 22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10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2
9:41 l 조회 23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9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2
9:41 l 조회 13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2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3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45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