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8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6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엄청 왜소하고 체력 쥐똥만한 애가 경찰준비하는 격임

하...딱 이거야........그래도 해야지 뭐 ㅜ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임
나약한 소리하지마라
끼니맞춰 밥먹으면 살은 찌고
운동하면 체력은 당근 는다
덩치 큰게 중요한게아니라 알맹이가 중요한거임
인생은 실전
할수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아아아 익인아....너무 감동이야..ㅜㅜㅜㅜㅜ 나한테 언니가 있었다면 이렇게 얘기해줬을거같아..ㅜㅜㅜㅜ 다시 열정이 생겼어 해볼게 다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 할 수 이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헝… 내가 다 감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지나가다 감동받고 간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아예 다른 쪽이야!! 그건 그냥 비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분야는 달라도 둘 다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 화이팅이다 마!! 우린 잘 할 수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할 수 이뜨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보자고 ~ 화이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뭐 도전하는데 잘해보자!! 성공해서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야 나도~~!! 경찰쪽은 나도 아니지만 ㅋㅋㅋㅋ 다 같이 힘내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속에서 피어나는 네가 멋있을꺼야
가자
해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내가 하려는 직업 공능제인 내가 하면 안될 직업인데도 도전 중이다 우리 같이 성공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유토피야 여주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토피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 할 수 이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디같겠다 ❤️ 어떤 일을 하던 응원할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 니도 할 수 있다!!! 나 같은 체력 거지도 하고싶은거 했으니까 쓰니도 할 수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땐 내가 고난과 역경을 겪는 여주라고 생각하면 뭔가 잘 견뎌짐ㅋㅋㅋㅋ홧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문은 내얘긴데... 쓰니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딱 쓰니가 본문에 한 비유같은거 직업으로 하고있는데 그래도 내가 너무 좋아서 하고싶어서 그 마음 하나로 버티고 노력하고있어..노력하면 될거야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면 늘더라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도...막연한 희망만으로 나아가는중..이겨낸다 이겨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
11:31 l 조회 1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
11:31 l 조회 1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
11:31 l 조회 2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1
11:30 l 조회 7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1
11:30 l 조회 4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1
11:30 l 조회 11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0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29 l 조회 22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2
11:29 l 조회 9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4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5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5
11:28 l 조회 23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17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2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31
나르 + 통제 심한 부모는 없느니 못한듯
11:27 l 조회 10
졸업하고 공백기 1년쯤은 흔하지..?2
11:27 l 조회 10
하 신카쓰니까 진짜 할부 막지르는거같아서2
11:27 l 조회 21
못생긴 아기가 너무 싫어졌어…3
11: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