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2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기념품 주고, 받은 사람 서명을 받아야 하는데 

내가 기념품만 주고 서명을 안받음 

근데 그분이 다시 올 수도 있고 안올 수도 있음 

 

담당자분한테 말하고 수습할까 

그냥 내가 싸인해버리고 말까…? 

후자는 오바지? 엄청 중대한 일은 아닌데 남의 싸인 내가 한다는게… 기념품은 드린거 확실함 그분 얼굴도 기억함…
대표 사진
익인1
나였음 일단 말씀드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절대 싸인하지망고 얘기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싸인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사람이 생각해보니까 저 사인 안했는데요 이러고 다시올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 받은걸 안받았다고 하지도 않을 것 같고 가능성 제로이긴 한데 혹시 몰라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싸인하면안되나..? 씨씨티비에도 찍혔을텐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싸인하면안되나? 나도 그거 알바할 때 받고 사인받아달랬는데 정 안되면 내가 가져가고 내이름적어도된댔거든 그냥 받은 사람 확인용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가같은 곳에서 하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받은거 확인용인데 그분이 받은건 내가 기억하고 확실하고 이름도 다 아는데 딱 싸인만 안했을 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도 상관없을 것 같은데... 나도 사장님이 자기꺼 챙겨달래서 내 이름 적고 사장님 하나 챙겨드림!! 그냥 상가가게 이용한 사람들 중복없이 챙겨주려고 하는 거니까 괜찮을 것 같아 그 담당자분이랑 얼굴만 아는사이일 것 같은뎅 정 걱정되면 이러이러했다고 제이름이리도 적어내될까요? 물어바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명 받는거 중복으로 받아가는 사람 없게하려고 받는거 아니야?? 나라면 솔직하게 말 하고 서명 안하신분 몇명인지 누구인지 따로 기록해놓을 것 같아 그리 큰 실수는 아니라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연애하는데 돈 몇대몇인데 이거 맞는거야? 묻는 자체가
13:19 l 조회 1
진심 돈 내면서 연애하는 애들이 호구임
13:19 l 조회 1
토이스토리 어때
13:19 l 조회 1
내돈살려.......
13:19 l 조회 2
신용점수 945점으로 올랐다고 연락 왔네
13:19 l 조회 6
카광 이상한사람이야?
13:19 l 조회 4
나는 미국보다 유럽의 느낌을 더 좋아하는거같음(여행)
13:19 l 조회 2
호감이 가는건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
13:18 l 조회 4
나 궁근한거 있어
13:18 l 조회 6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3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6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6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9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1
13:18 l 조회 11
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1
13:18 l 조회 14
아 미친 까만옷 입고 나갔다 왔는데
13:18 l 조회 11
3살 연상 남친 만나는데 데이트비용 어때?10
13:17 l 조회 23
적금 과세랑 비과세 차이 많이 큰가?1
13:17 l 조회 8
나 외모 자신감이 너무 없어서 연애를 못하겠음1
13:17 l 조회 14
남잔 키작으면 답 없고2
13:1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