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3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지금 마취했어…약 먹고 바로 잇몸 째고 발치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무떠워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기 알려줄 수 있을까..나도 매복사랑닌데 무서워서 미루고 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뺄때는 마취해서 아무 느낌 없고…괜찮은 거 같아!!아직까지는,,,마취가 아직 안풀려서 그런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끄악 마취풀리고부터 아픔 시작이라는데ㅠㅠㅠㅠ 무섭게ㅛ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안대^^,,,,,,무섭단 말이야ㅜㅜㅜ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침삼킬때마다 아프다구 하더랑 ㅠㅠ 죽먹으면서 얼렁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ㅜㅜ고마워ㅜ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째고 보니까 이빨이 엄청 크다고 해쎀ㅋㅋㅋㅋ
뽑을때 쩍- 소리 나더랔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끼야아앙아ㅏㅇㄱ 너무 끔찍해 ㅜㅜㅜ ㅠㅜㅜㅜ 나 좀만 더 미룰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앜ㅋㅋㅋㅋㅋㅋ얼른 뽑아^_^____^고통은 잠시 뿐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알겠습니다 슨배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지금 슬슬 마취 풀리고있어,,
아프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점점 더 아파??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저때만 아팠고 지금은 하나도 안아팤ㅋㅋㅋ먹을거 다 먹으면서 쉬는중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다행이네!! 나도 용기내서.. 뽑으러 가보도록 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진짜 인티에서 후기 보고 엄청 쫄았는데 별거아니더라 진짜!!!익도 꼭꼭 가서 발치해!!!!아프기전에!!!미리미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후기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
2:29 l 조회 1
근장 관련
2:29 l 조회 1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1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1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3
2:28 l 조회 14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35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9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3
2:26 l 조회 15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8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45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