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수능은 1. 쉬운 시험의 일종이다. 그냥 고딩들이 치는 쉬운 시험이고 별거 아니다. 2. 어려운 시험이다. 여러 다양한 시험(회계사시험, 공무원 시험, 세무사 시험 등등등등) 중에 만점 받는건 매우 어려운 시험이다. 엄청 철저히 준비해야 하는 시험이다. 난 2번이라 생각하거든.... 다들 어찌생각함?!?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나에게 수능은 1. 쉬운 시험의 일종이다. 그냥 고딩들이 치는 쉬운 시험이고 별거 아니다. 2. 어려운 시험이다. 여러 다양한 시험(회계사시험, 공무원 시험, 세무사 시험 등등등등) 중에 만점 받는건 매우 어려운 시험이다. 엄청 철저히 준비해야 하는 시험이다. 난 2번이라 생각하거든.... 다들 어찌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