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26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나에게 수능은 

 

1. 쉬운 시험의 일종이다. 그냥 고딩들이 치는 쉬운 시험이고 별거 아니다.  

2. 어려운 시험이다. 여러 다양한 시험(회계사시험, 공무원 시험, 세무사 시험 등등등등) 중에 만점 받는건 매우 어려운 시험이다. 엄청 철저히 준비해야 하는 시험이다.  

 

 

난 2번이라 생각하거든....  

다들 어찌생각함?!?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의대 가고싶은 n수생인데 우리 엄마가 그거 수능 그냥 고딩들이 치는거고 쉬운건데 그거가지고 그러냐고 나 무시하고, 그냥 집에서 아무데서나 공부하면 되고 혼자 대충 공부하면 되는건데 유난떤다고 ㅠㅠㅠㅠㅠㅠ 자꾸 뭐라고 해서 올려봄..,,,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n수가 많은 이유가 뭐겠어.. 2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만점 받기 쉬웠으면 아무나 설의대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수생인데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수생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이도로 따지면 쉽진 않지 ㅠ 걍 지나고 보니 별 거 아니엿던 .. 시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점 받는 거야 당연히 어려운 거고 .. 회계사 공무원 세무사 이런 것처럼 합/불합 딱 나뉘는 게 아니라 저런 류의 시험이랑 비교하기엔 뭔가 심리적으로 쉬운 시험인 것 같음
수능 세 번 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의대 가고싶은 n수생인데 우리 엄마가 그거 수능 그냥 고딩들이 치는거고 쉬운건데 그거가지고 그러냐고 나 무시하고, 그냥 집에서 아무데서나 공부하면 되고 혼자 대충 공부하면 되는건데 유난떤다고 ㅠㅠㅠㅠㅠㅠ 자꾸 뭐라고 해서 올려봄..,,,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한테 풀어보라그래..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령 180이면 저축 얼마나해?
16:52 l 조회 1
재무회계 직무 현직자 있음???
16:52 l 조회 1
서울 사는거 장점 맞냐 하 ㅋㅋㅋ
16:52 l 조회 1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4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2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8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5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4
16:49 l 조회 51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10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9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