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32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핸드폰 약정 끝난 익들아 선택약정 신청했어?? | 인스티즈 

이거 하는게 이득인가…? 아마 반년정도는 확실하게 더 쓸 것 같은데 6개월 단위로는 약정 안 될거 같아서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케이티쓸꺼면???그치만난알뜰폰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뜰폰 하려면 기기값 한 번에 다 내야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근데 쓰니 다끝난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뜰폰으로 새 핸드폰 가입하려면 기기값을 한 번에 다 내야 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뜰폰도 기기값할부,약정이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기기값은 분납하던 한번에다내던상관없고 약정없는걸로아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기값은한번에안내도돼!!!그..그냥 기계랑 계약이랑 별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년 있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12개월 또는 24개월 중에 선택하는 거라고 있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SKT인데 6개월인가 있는 것 같았어 ㅇㅁㅇ! 그 핸드폰 계속 쓸 거면 12개월 해 공시지원금 받고 기기변경은 아이폰은 공시지원금보다 요금약정할인이 훨씬 나아서 그게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2개월이랑 24개월 선택할수있고 신청하고 중간에 약정깨면 위약금물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매하네..공식지원금 짭짤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어ㅓㄴ래 폰 살때 선택약정 하면서 폰요금할인받는건데 그게 끝나서 연장할건지 물어보는거거든
근데보통 폰살때 약정2년 기기값할부2년해서 아마쓰니가 2년 지난거면 할부도 끝났을거니까 저거연장안해도 폰요금 자체는 전보다 줄거야
1년더쓸거면 하는게낫고 1년보다적게쓸거같으면 안하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 핸드폰으로 바꾸게되면 그때가서 선택약정 다시 가입해도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거지인데..거지라 그런지 집콕이다..
16:06 l 조회 1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
16:06 l 조회 1
퇴사했는데 전직장에서 전화오면 어떻게해?
16:06 l 조회 1
삼전이 하닉보다 못오르는 이유그 몽미?
16:06 l 조회 2
아빠니까 불쌍한 거 가끔 있는데
16:06 l 조회 5
일이 힘드니까 보상심리로 계속 뭘 자꾸 먹어
16:05 l 조회 4
인스타 스토리 염탐하는 이유가 뭐임1
16:05 l 조회 9
새치 염색을 달마다 했더니 머리카락 엄청 상하고 부스스한데
16:05 l 조회 6
삼전…올라줄거지..?? 현대차…ㄴ올라줄거자?1
16:05 l 조회 8
와... 오늘 방구냄새가 음쓰보다 더함 지금...2
16:05 l 조회 6
1시간 전에 릴스 올렸는데 좋아요 20이면 적은거지…?ㅜ1
16:05 l 조회 9
다른사람이랑 카톡하는게 무서워
16:04 l 조회 7
흠 돈 생길 일 생겼는데 하닉살까 etf로 살까
16:04 l 조회 3
오리도 공동육아 안하나?1
16:04 l 조회 7
헬스장 행정복지센터로 가는데 그냥 사설로 갈까...
16:04 l 조회 10
아빠 진짜 개열받게 하네
16:04 l 조회 17
회사 알반데 할일 드릅게 없다
16:04 l 조회 11
엽떡 내년에 가격인상한다길래 찾아봤는데
16:04 l 조회 19
168에 57 정도면 보통이야?5
16:03 l 조회 16
워드 독학 가능?2
16:0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