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40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진짜 간절해서 여기에다가도 올린다..미안해

대신 3.7인데 학종을 경희대 국제로 쓰라는 담임쌤때매 진짜 어따가도 상담할 데가 없어..

사람 적고 내신따기 힘든 서울에 있는 여고인디

총 내신 3.7 일어일문 희망ㅇ함..

1학년 때 간호학과 희망했어서 1학년 생기부는 간호이고 2학년 부터 3학년까지 모든 세특에 일본 엮엇음 2학년 때까지는 학종 준비했어서 비교과 봉사 80시간 독서 30권인가 정도 채워져있고 일본어 계속 전교1등 유지하고 일본어랑 최대한 엮어서 세특 쓰긴 했는데 내신이 낮아서.. ㅜ 원래 정시 논술러였어서 학종 2장정도 상향으로 지를까 하는데.. 대학 ㅊㅊ좀해주라잽발

3모 34311 4모 34411 6모 34211 7모 33211 최저 2합4는 맞출 수 있을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목표가 아디쯤이야? 서실 내신 3.7이면 울학교에서는 경기권도 좀 좋은곳은 못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종으로는 광명상가 삼여대 가천대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고3 담임이양 ㅎㅎ 처음해보는거긴해서 잘 몰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쌤.. 3점대 후반은 어디 라인을 잡아야할까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이거 쓰니 학교가 어느수준이냐에 따라 너무 달라서 ㅠㅠ 내가 근무하는 학교는 낮은 일반고라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ㅜㅜ 우리는 사람 180명대인 여고에 내신 빡센 학교야..작년에 서울대 연대 못보내고 고대5명 보냈나 그래.. 학교 내신 따기 빡센데 그에 비해서 ㅇ입결은 낮은 편인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그럼 내신 3점 중반이면 경기대? 수원대? 이런곳도 생각은 해야하지 않을까 ㅠㅠ 넘 목표에 비하면 낮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추천해줘서 고마워!!!근데 아마 경기대나 수원대는 가면 재수할거라 원서로는 안쓸거같애ㅠㅠ...남루한 내신 주제에 대학 라인이 높아서 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런거면 삼여대 잘 노려봥 ㅎㅎ 여대들이 추합도 많고 그렇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어로 한국외대 용인캠 어땡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글캠 (용인캠)은 높아서 내 내신으로는 힘들거 같애.. 학종으로는 광명상가 삼여대 가천대 중에서 생각중이긴 한데.. 걍 하나도 모르겠고..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삼여대 정도릉 목표로 하는거면 생기부 괜찮고 하면 가능성 있을거같오!! 학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추는 힘들겠지? 나는 내 내신으로 교과는 오바라고 생각해서 절대 생각 안했는데 3점대도 학추 받아가지고 쓰더라고..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추 하려면 학교 마니 낮춰야 될듯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키... 나도 당연히 학추는 진짜 걍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자꾸 주변에서 학종보다 학추를 하라는거야
나는 학종 상향으로 지르고 나머지는 다 논술하려고 했는데 누군 학종이 맞다 누군 학추가 맞다 이러니까 걍 미쳐버릴거같음진ㅋ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노노 쓰니 말이 맞아 상향으로 학종하고 논술해 ㅠㅠ 학추는 교과내신 자신있는애들 해야됭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응원해!! 나도 지식 넘 부족해서 미안타 ㅠㅠㅠ 울 학교는 쓰니 학교보다 좀더 안좋고해서 도움이 크게 안되는듯 ㅠㅠ 글두 좋은 결과 있기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
7:38 l 조회 3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
7:38 l 조회 3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
7:37 l 조회 7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2
7:37 l 조회 6
20대 여자쪽에서 대통령 이재명 지지율 38프로로 폭락3
7:37 l 조회 19
결정사큰데가나아??이왕갈거면?
7:37 l 조회 5
인기글 들어갔다가 기분 좋아졌다
7:36 l 조회 12
윗집 진짜 뭘까
7:36 l 조회 12
생리할때마다 생리통약 한통 다 먹는거 흔해?
7:36 l 조회 7
고민(성고민X)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7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6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11
7:33 l 조회 27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4
7:31 l 조회 84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6
7:31 l 조회 64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7:31 l 조회 12
여름맞나
7:31 l 조회 23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73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8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2
7:26 l 조회 19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