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61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4년 전 (2021/8/23)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가 채워야 하는 담배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야.....저렇게 많이...?? 전교대자가 담배 안채우고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교대자 정신 어디다 빼먹고 다니는거임? 저거 채우고 가는게 정상아니냐ㅋㅋㅋㅋㅋㅋ 쓰니 아침 근무자 맞지? 이 시간대면 저온 상품 들어오지 않아? 상품 진열도 바쁜데 저걸 그냥 두고가? 양심 어디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침이야
저온 다 정리하고 했다....
아직 핏이랑 믹스쪽은 체크를 안 해서 더 있을 수도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담배는 보통 출근길에 사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늦게 주면 엄청 뭐라하던데 전 교대자 센스 하나도 없다ㅋㅋㅋㅋㅋㅋ게다가 아예 안채운거보면 자기 일 하기 싫은거 티 팍팍 내네 그럴거면 알바를 왜 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다 한 두개씩 남아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핏, 믹스에서 한 보루씩 나오고 카트리지도 채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전자담배 하나도 안채운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쓰니 힘내.. 나도 아침 근무자라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과몰입했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평일 아침인데 올 때마다 거의 이 정도로 채우고 적을 땐 3-5보루
아예 안 채울 땐 내가 채우고 간 날..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저걸 매일 채운다고? 나는 많아도 세보루가 보통인데... 대신 난 과자박스랑 라면 박스랑 냉장고 정리 파티이긴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지금은 알바생이랑 교대라 이 정도긴 한데 평일야간은 사장님이라 더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보루였나 18보루였나까지 채운 적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은 냉장고, 과자, 라면, 담배 안 채우고 쓰레기통 다 차도 안 버리고 가서 사실상 야간이 하는 일 내가 다 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으아아 상상만 해도 괴로워 아니 야간자 일을 왜 오전한테 미루는 건데..!! 야간에 뭐 손님들이 시간당 50명씩 들락날락 하는 것도 아니면서... 쒸익쒸익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물건 정리하고 유통기한 체크 빨리해야해서 빠듯한데 담배 하나 못채워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힘들엌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튀김도 해야 되고..
이래저래 일 다 하면 순식간에 11-12시 되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헐 조리 식품도 해??? 진짜 힘들겠다... 게다가 월말오면 쇼카드때문에 더 바쁘지 않아..? 극한 알바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야간이 다 해야 하는데 꼭 한 쪽은 안 하고 나한테 넘김^^
나도 평일 야간 했어서 택갈이 많이 했는데 몇 개씩은 빠지는 거 알아서 이러는 건 그러려니 하겠는데 과자를 아예 안 한다던지, 생리대쪽을 아예 안 한다던지 이래서 빡쳐..
기름냄새 때문에 토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진짜 너무한다 ㄹㅇ... 나는 야간자가 한 번도 쇼카드 안해서 내가 다 하고 가거든...월말만 되면 나 무슨 옛날에 나오는 도전 99초인가 그거 하는 줄...;
쓰니 진짜 너무 고생한다... 일 안하는 사장이랑 알바랑 같이 일해본 적 있어서 너무 입장이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2시간 정도면 다 하는 거 아는데 왜 안 하나 싶어..
출근할 때 문열고 들어오면 폰하고 있으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리고 여지껏 잘했다가 하나 잘못한 거 있으면 종이에 써서 포스에 붙여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면 유통기한 하나씩 못 뺄 수도 있잖아 이걸 바구니에 담아서 카운터에 뒀다가 나 출근하면 이것 좀 보라고 어떻게 생각하냐고 이럼..
뭘 어떻게 생각해 출근하자마자 이러면 🐶같다 생각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텍스트만 봐도 스트레스다... 본인들이 일 잘해놓고 그런 말 하면 몰라 일은 뭣같이 해놓고 지적질하냐; 쓰니 나중에 알바 자리 좋은데 얻어서 탈출하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여기 편의점인데 8800원 줘서 하고 있는 거였는데 진짜 점점 나가고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 종류로 많이 나가고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1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
12:24 l 조회 2
퇴사 d-3
12:24 l 조회 2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4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
12:23 l 조회 7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
12:23 l 조회 12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9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1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6
12:22 l 조회 11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8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4
12:22 l 조회 16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2
12:22 l 조회 19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5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13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3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4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3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7
12:20 l 조회 34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