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61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4년 전 (2021/8/23)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가 채워야 하는 담배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야.....저렇게 많이...?? 전교대자가 담배 안채우고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교대자 정신 어디다 빼먹고 다니는거임? 저거 채우고 가는게 정상아니냐ㅋㅋㅋㅋㅋㅋ 쓰니 아침 근무자 맞지? 이 시간대면 저온 상품 들어오지 않아? 상품 진열도 바쁜데 저걸 그냥 두고가? 양심 어디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침이야
저온 다 정리하고 했다....
아직 핏이랑 믹스쪽은 체크를 안 해서 더 있을 수도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담배는 보통 출근길에 사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늦게 주면 엄청 뭐라하던데 전 교대자 센스 하나도 없다ㅋㅋㅋㅋㅋㅋ게다가 아예 안채운거보면 자기 일 하기 싫은거 티 팍팍 내네 그럴거면 알바를 왜 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다 한 두개씩 남아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핏, 믹스에서 한 보루씩 나오고 카트리지도 채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전자담배 하나도 안채운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쓰니 힘내.. 나도 아침 근무자라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과몰입했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평일 아침인데 올 때마다 거의 이 정도로 채우고 적을 땐 3-5보루
아예 안 채울 땐 내가 채우고 간 날..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저걸 매일 채운다고? 나는 많아도 세보루가 보통인데... 대신 난 과자박스랑 라면 박스랑 냉장고 정리 파티이긴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지금은 알바생이랑 교대라 이 정도긴 한데 평일야간은 사장님이라 더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보루였나 18보루였나까지 채운 적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은 냉장고, 과자, 라면, 담배 안 채우고 쓰레기통 다 차도 안 버리고 가서 사실상 야간이 하는 일 내가 다 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으아아 상상만 해도 괴로워 아니 야간자 일을 왜 오전한테 미루는 건데..!! 야간에 뭐 손님들이 시간당 50명씩 들락날락 하는 것도 아니면서... 쒸익쒸익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물건 정리하고 유통기한 체크 빨리해야해서 빠듯한데 담배 하나 못채워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힘들엌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튀김도 해야 되고..
이래저래 일 다 하면 순식간에 11-12시 되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헐 조리 식품도 해??? 진짜 힘들겠다... 게다가 월말오면 쇼카드때문에 더 바쁘지 않아..? 극한 알바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야간이 다 해야 하는데 꼭 한 쪽은 안 하고 나한테 넘김^^
나도 평일 야간 했어서 택갈이 많이 했는데 몇 개씩은 빠지는 거 알아서 이러는 건 그러려니 하겠는데 과자를 아예 안 한다던지, 생리대쪽을 아예 안 한다던지 이래서 빡쳐..
기름냄새 때문에 토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진짜 너무한다 ㄹㅇ... 나는 야간자가 한 번도 쇼카드 안해서 내가 다 하고 가거든...월말만 되면 나 무슨 옛날에 나오는 도전 99초인가 그거 하는 줄...;
쓰니 진짜 너무 고생한다... 일 안하는 사장이랑 알바랑 같이 일해본 적 있어서 너무 입장이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2시간 정도면 다 하는 거 아는데 왜 안 하나 싶어..
출근할 때 문열고 들어오면 폰하고 있으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리고 여지껏 잘했다가 하나 잘못한 거 있으면 종이에 써서 포스에 붙여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면 유통기한 하나씩 못 뺄 수도 있잖아 이걸 바구니에 담아서 카운터에 뒀다가 나 출근하면 이것 좀 보라고 어떻게 생각하냐고 이럼..
뭘 어떻게 생각해 출근하자마자 이러면 🐶같다 생각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텍스트만 봐도 스트레스다... 본인들이 일 잘해놓고 그런 말 하면 몰라 일은 뭣같이 해놓고 지적질하냐; 쓰니 나중에 알바 자리 좋은데 얻어서 탈출하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여기 편의점인데 8800원 줘서 하고 있는 거였는데 진짜 점점 나가고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 종류로 많이 나가고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10:15 l 조회 1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
10:14 l 조회 5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1
10:14 l 조회 12
나 성격파탄난것같음 별거아닌걸로 화나고 우울해짐
10:14 l 조회 3
아 현대차 언제 사지
10:14 l 조회 7
키 165~166 인 여익들아2
10:14 l 조회 13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0:14 l 조회 16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2
10:13 l 조회 18
행복주택 경쟁률 92:1 실환가.. 1
10:13 l 조회 14
중고 신입이 애매해서 더 안 좋은 것 같음
10:12 l 조회 11
케이크도 유제품에 속해?4
10:12 l 조회 11
그냥 SK들어간건 다 오르네ㅋㅋㅋㅋㅋㅋㅋㅋ2
10:12 l 조회 30
반도체 제외하고 앞으로 단타만 한다 진심
10:11 l 조회 16
운전하는데 옆에서 잠만 자면 운전자 빡침?15
10:11 l 조회 31
미장 잘몰라가지고 수익벌었을때 원화 환전 언제하는게 나앗?
10:10 l 조회 6
근데 삼전도 장투보고 들어가는 거면 ㄱㅊ지 않나
10:10 l 조회 20
ㄹㅇ 있을법한데 없뉸 라면!!4
10:10 l 조회 46
이빨치러가자 이거 몰라 .....?20
10:10 l 조회 54
신랑이 시댁에서 나 깎아내리는 거 보고 정 떨어졌는데.. 내가 예민한 거야..?8
10:09 l 조회 42
프라다 가방 150만원대 있어? 3
10:0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