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62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
이 글은 4년 전 (2021/8/23) 게시물이에요
잡아버렸는데 오늘 술약속있어서 취소하려했거든… 하 망했다 ….. 백신맞고 당일날 술먹으면안되지않아? 와진짜 망했다 잔여백신 또잡을수있을라나
대표 사진
익인1
술약속 취소해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ㅜㅠㅠㅠ미치겠케 ㅠㅠㅠㅠ친구한테 미안해서 어케말하지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당연히안되지 걍 주사맞고 술을먹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 못 먹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잔여는 취소 하면 맨 마지막으로 밀리는거 아냐??
10부제 하며 달라졌나??
술약속을 취소 하는게 나을꺼 같은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을안먹으면대징 친구한테 사정얘끼하고 넌 안주만 먹어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정얘기하고 사이다만 마시장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한테 백신이야기 하지말고 그냥 몸이 안좋다고 하고 미루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친구한테 잘 얘기하고 카페가거나 다음에 만나거나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잔여 언제 잡게될지도 모르고 술약속 취소하는게 나을거같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술먹을건데 왜 잡았으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백신이 아니라 술을 취소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술약속 취소해야지 그게 최선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히 술약속을 취소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술 취소하자 백신 맞기 어려워 요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잔여백신 취소하면 다시 잔여백신 못 잡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톡 네이버 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ㄷ인데ㅡ이거 말없이 취소하는 경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술 절대 안돼 백신이면 이해해주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여 취소하면 엄청 밀릴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담에맛있는거 사주겠다고 하고 술약속을 취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술 약속을 취소하거나 백신맞아서 술 못마신다고 사정 설명하고 안주에 음료수만 마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히 술약속을 취소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술을 취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술진짜안됨 진짜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술약속하고 잔여백신을 고민하는게 좀 신기하네 백신 맞고 그냥 안주만 먹던가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구한테 사정 얘기하고 꾸중듣더라도 백신 ㄱ ㄱ 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이시국에 술을 마시면서 백신은 챙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백신 맞고 미안하다고 다음에 밥 산다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술 취소하장 요즘 상황도 안좋은데 ㅠㅠ 친구도 이해해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일 술 마시지 말고 그냥 음료만 마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0:35 l 조회 1
리뉴에서 침냄새 나
0:35 l 조회 1
영어는 어케해야 잘할수 있는 거임....1
0:34 l 조회 11
맵슐랭 ㅁ먼맛이야 ?
0:34 l 조회 2
나 먼가 프로듀서랑 적성 잘 맞을거 같은데
0:34 l 조회 8
나이대별 주식 수익율을 보면 답이 나온다
0:34 l 조회 15
흰티에 살색브라 걍 베이지계열이면 대부분 안 비쳐??3
0:34 l 조회 6
26살 친구 딱 한 명있는데 현타 옴
0:34 l 조회 14
11년만에 17번의 도전만에 롤드컵격 대회 우승
0:34 l 조회 1
브랜드페이 (충전)으로 돈빠져나간건 뭘까?
0:33 l 조회 2
이거 무슨벌레인지 봐줄 익 있어? 사진 좀 가려서 볼만할거야..1
0:33 l 조회 14
퇴근하고 와서 잠자는거 어케 고침.......2
0:33 l 조회 14
우리집고양이 아깽이 시절…2
0:33 l 조회 15 l 추천 1
오빠있을 것 같은 이미지가 뭐야?4
0:33 l 조회 12
솔직히 셋중 둘째포지션 조은거같음ㅋㅋㅋ
0:33 l 조회 5
싸다김밥 김볶밥 맛있는거같음1
0:33 l 조회 6
생리 규칙적인데 이노시톨 먹어도 돼?
0:33 l 조회 2
하닉 살 돈으로 삼전 사는게 낫지2
0:32 l 조회 16
면접때 열심히 준비한 거 티난다며..
0:32 l 조회 5
소신인데 난 남자중에서 결혼할때 집 해오라는 거 짜증나는 남자 이해 못하겠어3
0:3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