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94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ㅋ
대표 사진
익인1
정신사납고 산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엔프피아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왜냐면 내가 엔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이 너무 직설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entp 친구 있는데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가 당당하고 직설적인 너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냉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저냥 괜찮은데 아주 가끔 엇..하게 되는 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밈잘알 말하는개너무웃김... 자존감높고 위로되게잘해줌... 나 우유부단할때 다 결정해줘서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 놀리는거 개좋아함 바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아할수록 더놀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특히 잇티제 인티제 놀리는 재미 쏠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ㅇㅈ 좋아하면 놀릴 수밖에 없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이웨이 겁나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쌉마이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밝고 활발하고 사람 안가리는데 또 싫어하는사람은 엄청 싫어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겁이없어! 이건 진짜 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개인적인 느낌으론 뭔가 벽이 있다고 느껴져!! 연예인들 봐도 그렇고 활발하고 그런 거 같은데 무언가 선이 느껴지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이소리 진짜 많이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팁이 외향형중에서 내향기질이 잘 나타나는편이라 그런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례, 개그맨, 즉흥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약간 필러팅 안거치고 막말하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또 재밌고 쿨하고 친해지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간 약속 안지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안지키는게 아니라 못 지키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소름...민간인 사찰 sto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간인 사찰 StOp........찔리고 간다... 그래도 요즘은 많이 사회화 돼서 정각 이전에 도착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나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안 미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우 얼마나 맞추나 보자~~~하고 들어왔는데
다 나라서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밸런스 좋은 것 같음 사회화에 따라서 급격하게 달라지는 유형인 것 같음 난 내 친구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갤가서 사회화 안 된 사람 보니깐 깡패같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회화 잘된 엔팁 진짜 멋있고 좋은 유형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못하는 거 거의 못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초초초초초초초 당당함. 뺀질거리는 척 하는데
본인의 ‘대충’기준이 꽤 높아서 생각보다 뭐든 잘함. 그런데 이제 벼락치기를 곁들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말에 필터링이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윟댓처럼 사회화 잘되면 딱 선잘지키는 개유잼 유쾌한 사람인데 아니면 걍 선넘고 무례한 사람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t지만 사회성이 좋은 사람이 많음 그래서 가끔은 얘가 진심으로 날 이해하는게 맞나? 싶기도 함 뭔가 공감이 안되는데 그렇게 해야될 것 같아서 해주는..? 그리고 자존심이랑 고집 쎈편이라 남한테는 뭐라그래도 자기가 잔소리 듣는건 안좋아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쫌 맞다 이말,,나 entp인데 의식적으로 다른사람들 말에 공감하는 반응을 하려고 노력 하는듯...? 딱히 공감안되고 속으로 그냥 그럴수있겠구나 생각해도 아~ 맞아~이런 반응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기주장이 강하고 자존심 엄청 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가 최고라고 생각하고 항상 말로 이기려고해서 짜증남 물론 내주변 entp 기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희망편 반에서/과에서 목소리 크고 핵인싸고 웃김

절망편 싸우면 별로 논리적이지 않은데 본인 논리에 심취해서 큰 목소리로 빠르게 우김 걍 ㅇㅋ 니 말이 맞다ㅎ 해주면 진짜 본인 말이 맞아서 이긴줄 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희망편 : 안녕자두야 자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사람 놀리는 거 좋아하고 낯 안 가리고 어른분들한테도 잘 다가가는 듯+자존심 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뻑이있고 목적없이 말도 잘 거는디 묘하게 남한테 관심없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1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3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
15:37 l 조회 3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2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
15:36 l 조회 1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0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
15:36 l 조회 3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2
15:35 l 조회 7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2
15:35 l 조회 10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6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9
15:34 l 조회 32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0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4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7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7
15:33 l 조회 18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2
15:33 l 조회 26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8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