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95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5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출근길 지하철이라 빽빽한데 우산 자꾸 자기 다리에 닿는다고 인상 팍쓰고 돌아보면서 뭐라하고 ㅋㅋㅋ 

잡을데 없는 사람들 단체로 휘청거릴때 자기 몸에 살짝 기대게 됐다고 어깨로 팍치네 

 

자가용을 타시던가... 진짜 뭔 ㅋㅋㅋ 아침부터 개짜증난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불편하면 자기가 일찍일어나서 한가할때 타던가ㅋㅋㅋㅋㅋ 힌창 출근할때 그러면 우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지금딱 사람 많을 시간인데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죵 일부러 그러는 것도 아니고 사람 많아서 어쩔 수 없는 건데 그렇게 예민하면 지가 자가용 타거나 택시타지 ㅋㅋㅋ 누군 안 성질나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 그런것도 아니고 친것도 아니고 개황당 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예민보쓰들 개짜증나 지말고 딴사람들도 다 힘들고 예민한상태인데도 참고있는건데 겁나 유난임 자가용을 타세요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누군 안예민해서 가만히 있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악 딴건 모르겠는데 출근길에 우산 말아접지도 않고 타는 인간들 진짜 개민폐.. 예민족보다 더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진짜 그ㄱ혀ㅁ
그런사람들이 심지어 자기몸에는 안 닿으려고 애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잘접어서 밑에 두고있었어 ㅋㅋㅋㅋ 뭘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IF
첨부 사진우산예민해요옷!! 우산 펄럭이거나 본인들이 편하려고 우산 장검마냥 잡고 다니면 맞은사람은 아침출근도 뽝치는데 심지어 옷에 물이랑 검은 모래? 붙으면 나는 깨끗한 옷을 입었지만 더러운 옷이 되버림... 알자나... 사소한걸로 회사에서 이미지 갈리는 거...저 사람은 고의가 아니겠지만 애초에 왜 저따구로 다니는 것인가 남은 생각하지 않는것인가 등의 온갖 생각이 아침기분을 조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나는 닿았다고 썼는데 너무 다른 케이스로 기분 상했던 얘기 쓰고가서 좀 그러네
난 잘접어서 밑으로 잘 내리고 있었고 장검마냥 들고있지도 펄럭이지도 않았어서~ 사람 많아서 밀릴때 닿이는걸로 상대방이 오바육바 떤 거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 우선 본문에 쓰니가 우산을 잘 접고 탑승했고 그럼에도 오바육바 떤 승객 등의 말이 없길래 지하철에서 싫은 유형을 말하는 건가 싶어서 적은 댓글이였어 윗댓도 우산 말아접지 않은 사람 민폐다라는 식으로 말하길래 비오는날 지하철탔을 때 겪은 일을 적은거고 물론 윗댓보다 더 내 감정대로 쓴 거지만... 유독 내 댓에 쓰니의 예민한 감정이 보이네 알람이 떠서 봤는데 좀 마음이 상했어 쓰니 글의 전후사정을 몰라서 내가 공감해주지 못해서 그런거지?
좀 그러네라... 음... 차라리 댓이 마음에 안 들거나 거북하면 말해줘 지울게 이런 댓글이 처음이라 당황해서 횡설수설했어 좋은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는 본문에 분명 아침부터 짜증난다라고 적었고 그말인즉슨 내가 개인적으로 지금 겪어서 짜증나는 일을 썼다는거니 단순 싫은 유형을 말해보려고 쓴글은 아니겠지?
익인이의 댓글에 내가 더 예민하게 반응한건 익인 말대로 댓글에 더 익인이의 감정이 느껴져서 그런것일거고..
마음이 상했다고 하는데 나 또한 익인이 댓글을 보자마자 마음이 상해서 그렇게 단거야.
아침부터 기분 상할만한 일이 있어서 글을 쓴건데 정반대의 입장(우산맞은쪽)에서 내입장(우산으로 건드린쪽)쪽의 행동에 저따구, 기분 조진다 이러니까.. 물론! 나를 지칭하는건 아닌건 알지만 공감의 한마디 없이 반대 입장에서 기분 더러웠던 경험을 말하니까..나도 기분이 썩 좋지 않았던거야.

근데 지금 달아준 댓글을 보니 익인이는 그냥 짜증나는 유형을 공유하는 글로 읽은거 같아서 지금은 이해했어.
나는 아침부터 짜증난다고 썼으니 당연히 내가 지금 불쾌해서 쓴글인걸 인지할거라 생각해서 저 댓글을 받고 내가 조심했어야 했다는건가? 생각이 들어서 그랬던 거거든.
내말이 잘 전달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익인 말이 무슨말인지 이해했고 기분 나쁜것 이제 없으니 익인이도 마음 상한것 풀어지길 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부과 시술 예약하고 가면 보통 상담하고 시술 하는거야?
14:52 l 조회 1
평일에 회사 갔다가 주말에 쉬는데 오늘따라 할 게 없네
14:52 l 조회 1
노약자석 갈거면서 왜 새치기하고 밀치고 타냐고!!
14:51 l 조회 4
아 월요일아침에 혼나는거 미리 예약인데
14:51 l 조회 6
기대출 800정도 있는데 햇살론유스1
14:51 l 조회 6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2
14:50 l 조회 16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
14:50 l 조회 9
아 오늘 200날렸다1
14:50 l 조회 22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1
14:50 l 조회 14
배달 받을때 가게에 재료가 없으면 처음부터 안 받으면 되지않나?? 1
14:49 l 조회 7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3
14:49 l 조회 20
모태말라면 대체로 혈압이 낮은가??1
14:49 l 조회 11
그럼 내 체형은 어때보여??7
14:49 l 조회 38
와 머임 응가에서 치킨냄새나
14:49 l 조회 11
맥세이프 케이스 뭐가 정품이야??2
14:48 l 조회 28
지금 올영에서 생리대 사려하는데 쿨생리대? 여름생리대? 이거 써본 사람 있어??3
14:48 l 조회 10
인스타 점점 노잼이고 현타오는 것 같음 1
14:48 l 조회 8
아이폰17 앱 2개 동시에 할 수 있어?4
14:48 l 조회 10
천 들어있는 통장 깰 말3
14:48 l 조회 17
공무직분한테 깊티 드려도 되나..??
14:4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