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06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청내공이라고 중소기업 2년 다니면  

1200만원 목돈 생기는거 있는데 

내가 지금 직장 다니는곳에서 하는게 

맞나 싶어 자꾸  

너무 바쁘고 지치고  

3달가까이 일했는데 아직도 뭔가  

적응이 안된건 아닌데  

뭔가 2년동안 이렇게 살라고??????????????  

이런 생각이 자꾸 들어  

근데 그렇다고 직장을 그만두고 싶은건 아닌데 

2년동안 무조건 다녀야된다고 생각하면  

너무 끔찍한거 알아?  

..... 하 어떡하지  

그렇다고 이직을 할수도 없고  

너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거 같아?  

이미 이직도 2번이나 했어  

지방에서 서울 올라와서 이사비용도  

있고 또 이직하게 되면  

이사비용 또 들어  

근데 또 계속 여기에 있기에는  

내 생활이 너무 없고 힘들다..에휴  

이런 느낌이 아니라  

와 (비속어) 으아아아아ㅏ악!!!!!!!  

하고 소리지르고 기구 던지고싶은 충동이  

드는거 알아?  

병원에서 일하는데 병원이 너무 바쁠땐 

너무너무너무 바빠 총체적 난국  

근데 또 안바쁠때는 할만하고  

그래서 너무 애매해..하기가  

진짜 어떻게 하는게 맞지..?  

청내공 곧 폐지 된다는 소리가 있어서 

더 초조해져 .......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지금 직장에서 하라는데 솔직히 2년 다닐 자신도 없고 생각도 없어...지금 3달차인데ㅋㅋㅋ 뭐라고 얘기하고 안해야하나 고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같은 병원일 하니
나 치과에서 일하는데
진짜 2년동안 다닐 엄두가 안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스타트업?나도...사실 벌써 이직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트업이 뭐하는일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때보다 직장인인 지금이 더 가난하게사는듯
14:49 l 조회 1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1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
14:48 l 조회 3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2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6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3
14:48 l 조회 12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7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8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2
14:47 l 조회 8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6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15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2
14:46 l 조회 10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1
14:46 l 조회 9
entj 익들아 게으르고 목표없는 금수저 보면 어때 ?4
14:46 l 조회 11
얘드라 빨간버스 잘아는익들... (당황 급함)4
14:46 l 조회 17
hsk 5급 진짜 45분 안에 45문제를 풀수가 있는거야???? 1
14:46 l 조회 10
이렇게 반팔 레이어드 하려면 사이즈 다르게 사야돼?2
14:46 l 조회 29
익들은 수영 한레인 한번도 안쉬고 갈수있어??3
14:46 l 조회 10
언니한테 진상부리기 40 5
14:4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