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08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유난이지... 대단한 직업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며칠뒤에 지우냐.. 급 후회돼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오늘 합격해써 헤헤 유난이든 아니든 뭐든지 자랑할 수 있는 거잖아!! 고생 많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너두 추카행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즐겨!!!!!!!!!
부럽당 난 임고생인ㄷㅔ 합격하면 나도 동네방네 자랑할거야ㅠㅠ 나도 올 해 꼭 합격해야지ㅠㅠ
고생많았엉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ㅠㅠㅠ !!!!!!!!!
대단한 직업이 아니라 뷰끄럽지만 ㅠㅠ
그래두 기뻐서.. 올렸는데 디게 민망하더라구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하해!!! 나같으면 일년내내 하는데 현실적으로 발령받고 일하면 선배들한테 먼가 민망하니 발령받기전까지 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나두 그럴라구 ㅋㅋㅋㅋㅋㅋ
친한애들한테는 말해수 축하해줙는데
이거 배사 올렸다고 연락안오더라도 안슬퍼해도 되는고징 ??
또 다른 그저그런 애들도 연락 안오면 고ㅑㄴ히 마상입을까바 걱절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한애들만 축하해주면 되는거 아닌가?? 인스타 댓글이면 몰라도 안친하면 굳이 합격 축하한다고 말하나?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연락은 안하지만 공부하기전에 친했던 애들 ...!!@
친한애들이 프사올렸다고 축하 안해줘도 안서운해도 되징 ??
글고 합격한지 1달 됐는데
친구가 올려도 이상하게 안보이집...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인스타에 올리면 축하댓글 많이 달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인스타는 근데 왜 댓글 달앙 ?? 카톡이 더 부담스럽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음 사바사일것 같은데
내 경우는 인스타는 연락 안하는 친구여도 좋아요랑 댓글 가볍게 할수있는데
카톡은 계속 연락해야하니까 부담스러워서 싫어
별류 안친하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부럽다 유난 절대 아니야!!!!!! 완전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들좀 ㅠㅠㅠㅠ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야!! 고생했자나~~ 충분히 그래도 돼! 쓰니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사실 칭한칭구들항테는 신나서 여러번 얘기했는데..
필합한거랑 시험 잘본것두....
그리고 붙고 서류 낸것도 한참전인데 이것두 아는애도있고....
프사에 올링거 보면 너무 신나보일려나ㅠㅠㅠ
그정도는 아니고 나 무시했던 애들한테 자랑하고싶어서 올린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가직이 뭐양? 공무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국가직 공무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난주 공시 치고 마킹병 제대로 걸렸다
18:53 l 조회 1
삼전 메모리사업부에서 근무하는 익 있어?
18:53 l 조회 1
강원도익 원하는거 있음
18:52 l 조회 1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
18:52 l 조회 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1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7
18:47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