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0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지금 경제학과인데 편입을 사회학과나 정치외교학과로 하고 싶거든... 2학년 때 타과전공 듣고 가능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많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ㅜㅜㅜ 다행인 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완전 다르게 가는 경우도 있구나...! 대단하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고마워....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크게 상관없는뎅 .,,,! 면접 때 물어보면 이유 말하면 되고 전공면접이면 조금 힘듦... 나 공대에서 행정 계열로 편입했는데 눈물파티 벌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행정학전공 질문 받아서 공무원 준비하던 베이스로 겨우겨우 말함....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진짜?? ㅜㅜㅜ 편입 요람에는 ~학개론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만 면접 한다고 돼있긴 한데 전공으로 한 애들이랑은 비교가 안 되겠지...?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본 곳 중에 전공 면접 이라고 적고 이전 학교도 열심히 다녔네요?ㅎㅎ 비전공으로 택한 이유는?ㅎㅎ 이런 곳도 있었는데 시립대는..ㅋ...... 나 진짜 안떠는데 달달달 떨었어..... 거의 울면서 말함... 교수님은 안무서웟는데 질문 난도가 너무 높아서... 내가 너무 달달 떠니까 어느정도 베이스가 있는지만 확인하면 된다고 대답 잘 하고 있으니까 침착하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진짜?? ㅜㅜㅜ 나는 지거국 준비하는 거라서 백퍼 전공 면접 하긴 할 텐데 그럼 더더욱 걱정이다... 대입 때도 면접 안 보고 들어온 거라 진짜 발발 떨 것 같고 그렇다... 익인이는 학원 다녔어? 편입영어 공부 어렵지 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남자 둘 나와서 쇼츠에서 자존감 지킴이 해주는 영상 뭔지 아는 익...
20:25 l 조회 1
근육생기려면
20:25 l 조회 1
빵모양 말랑이 같은거 냄새 좋아?
20:25 l 조회 3
이 경우에 결혼식 갈 것 같아?
20:25 l 조회 6
오랜만에 자취하는 사람의 밥«٩(*´∀'*)۶»✨
20:24 l 조회 10
진짜 세상은 착한 사람이 바꾸는 것 같아
20:24 l 조회 8 l 추천 1
와 나 불면증이었는데 신점보러 다녀왔거든
20:24 l 조회 11
결혼하지마...6
20:24 l 조회 16
무신사 반품할때 종이? 써야해? 1
20:23 l 조회 8
와 올 6월 선선하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어1
20:23 l 조회 21
인티에 글쓰기무섭다 좀만 논란된글이몀 인스타나 다른곳에 퍼갈까봐ㅜ
20:23 l 조회 6
송파강동쪽 사는 익들아 러브 버그 언제 없어져ㅠㅠ
20:23 l 조회 7
산부인과 생리끝나고 바로 가도돼?1
20:22 l 조회 3
피크민 혹시 담주에 하는 꽃심기 도전
20:22 l 조회 3
문어괄사 개좋음 진짜
20:22 l 조회 18
쌀국수 맛있긴한데 1시간불리는거 귀찮고 하기싫음 ㅜ
20:22 l 조회 2
직장인들 도와줘 상사가 어깨나 등 1
20:21 l 조회 17
다들 저녁 뭐먹엇어?2
20:21 l 조회 6
편견은 아닌데 대체로 학벌 낮은 사람들이2
20:21 l 조회 46
남친 일본인인데 자꾸 일본어 시킴 하 ㅜㅜ 3
20: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