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09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알바 한 사람들 3.3 세금 뗀거 환급하는거야??? 그거는 따로 있지않았어??  

알바나 일 안한사람들도 받을 수 있어??  

나 진짜 엄청 열심히 찾아봤는데도 이해가 어려워서 물어봐ㅜ
대표 사진
익인1
일해야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했을때 3.3 세금 뗀거 돌려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다른거 저소득 근로자 복지정책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안하면 못받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을 꾸준히 열심히 하는 근로자이지만 그에 맞는 소득을 올리지는 못해서 생활이 어려운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근로자를 포함하여 사업자나 종교인 가구에 대해서 가구원의 구성원수와 해당 가구의 총 급여액등을 고려해서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급하여 꾸준히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적인 소득원을 지원해주는 근로연계형 소득지원 제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열심히 버는데 소득이 적어서 어려운 사람 도와주는 제도고 여러가지 따져서 지급해 많이 벌면 안 주는거 일하라고 도와주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ㅏ 고마워!!! 두개가 너무 헷갈렸는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말하는건 종합소득세야 근로장려금은 익인3이 자세히 써 줬으니 익인3 댓글보면 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 그건 종합소득세구만..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성 떨어지는데 회사 다니는 익 있어?
22:52 l 조회 2
롯데 아쿠아리움 vs 코엑스 아쿠아리움
22:52 l 조회 5
주식 질문 (주린이도 아님 걍 주식 모르는 사람 1)
22:52 l 조회 9
회사 동료가 쪽지로 업무 화이팅 하고 남겨놓으면 싫을까?
22:51 l 조회 4
올리브영 별거 다 판다
22:51 l 조회 6
얼굴 vs 몸매3
22:51 l 조회 14
1억 만들려면 어케해야할까
22:51 l 조회 5
바디워시 추천해주라!!!!!
22:51 l 조회 3
졸린데 자기 싫어2
22:51 l 조회 8
연말 성과급 1천 넘는 익들아1
22:51 l 조회 4
베트남 소고기볶음면에 1.5만 이면 비싼거야??
22:51 l 조회 4
쉬었음청년인지 뭔지 많다며1
22:51 l 조회 13
서열 낮은 남자가 보통 여자한테 막 하는 듯4
22:51 l 조회 11
나이먹었나 친구의 남자 얘기 듣기 싫음 ㅠㅠㅋㅋ
22:51 l 조회 4
정신병원 입원
22:51 l 조회 4
아무 질문이나 다 해봐2
22:50 l 조회 6
아 입금 실수해서 적금통장에 생활비 부어버림 ㅠㅠ
22:50 l 조회 12
동물병원 갔는데 골댕이 주인 오자마자 바닥에 앉고
22:50 l 조회 7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게3
22:50 l 조회 32
와 오늘 진짜 하루종일 잠만자고 누워있었어…
22: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