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2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명탐정코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0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타이레놀만이 구세주다 

근육통은 말할것도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어디아파…?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육통이 너무 심하고 머리가 진짜 아파 그리고 피로가 확 몰려와 ㅠㅠ.. 나 맞은지 14시간 됐는데 그냥 다 너무 아파 열은 1차때 아주 약간 났었는데 지금 또 나넹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차때 살짝 열났었는데 그때도 무서웠는데…ㅠㅠ 쓰니 고생 많다 편히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ㅠㅠ... 그냥 완전 아픔 작렬이다 온 몸이 아파서 신경도 예민해져 ㅋㅋㅋㅋ ㅠ 이럴때 누구랑 연락 절대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레놀 먹어도 아파?? 약기운 떨어지면 다시 아프다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약은 아직 안 먹었어 나 원래 좀 깡으로 버티는 ㅡ경향이 있어서리... 근데 지금은 타이레놀 어딨는지 찾다가 힘빠져서 걍 누워있어 ㅠㅡ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추석연휴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2차 맞는데... 무섭다,..,., 자취방에 혼자 있을 각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최소 2일은 꼭 쉬고 3일째도 무리하지마 ㅠㅠㅠ!! 1차랑은 어나더레벨이다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쉴 수 있어야 할텐데.... 😂 하... 근데 1차가 진짜 안 아프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 다음주인데ㅠ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맞았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맞은 당일 밤부터 오한들고 으슬으슬 몸살걸린거처럼 아프더라 타이레놀 먹으면 바로 괜찮아지는데… 더 아프기 전에 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다리가 너무 무거워 ㅠㅠㅠ

가슴답답하진 않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소 2일이상 쉬어야되는거 인정... 약 꼭 챙겨 먹어ㅜㅠ 사실 약 먹어도 아프지만 잠은 잘 수 있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앜ㅋㅋㅋㅋㅋ나도 깡으로 버티다가 도저히 안되서타이레놀 먹었더니 괜찮드라 한 이틀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병원에서 일해서 AZ 맞았었는데 1차때 사경 헤맸다 진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구 가다실 맞아본 사람..? 나 가다실 2,3차 때 주사 들어가는 순간 너무 뻐근하고 아파서 당황했는데 코로나 2차도 그럴라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가다실은 3차까지 다 맞았는데 하나도 안아팠어
근데 코로나백신은 아직 안맞아서 전혀 비교를 할수가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제 곧인데…무섭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사는 맞을 때 아프니..? 오늘 1차 맞으러 가는데 뭔가 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들아 나 어쩌냐 졸전 일주일 전에 2차 맞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맞고 나서 바로 아파..? 아침에 2차 맞고 학교 갈라는데 불가능이겠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열나는거 같아서 두알먹고 잤더니 말짱해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신나게 웃으면서 말하다가
0:58 l 조회 1
자기가 집에서 막내인 걸 계속 말하고 다니는
0:58 l 조회 1
중학생때도 전쟁 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0:58 l 조회 4
명품백 하나 사려고 하는데 이거 어때?1
0:57 l 조회 27
동거하는 지인땜에 스트레스 개받는다
0:57 l 조회 14
퇴근하자마자 기절해서 지금 일어남
0:56 l 조회 9
대학생 있어? 이거 어떻게 생각해?5
0:56 l 조회 28
동물들이랑 눈마주치고있으면 눈물나2
0:56 l 조회 16
가루블러셔 추천 좀 해주라
0:55 l 조회 7
팬티 사고 안 빨고 입으면 질염생겨..?1
0:55 l 조회 14
돈없으면 ㄹㅇ 배달못시키는데 돈을 없게하는법이 머잇을까...4
0:55 l 조회 14
얘들아 입사 3~6개월 차 쯤에 결혼하게 되면 청첩장 직장에 돌리는게 맞아?
0:55 l 조회 6
층간소음인지 벽간소음인지
0:55 l 조회 3
미래내일 일경험 해본사람 있어???
0:55 l 조회 9
아시아에서 우리나라사람이 옷 제일 잘입어?7
0:54 l 조회 32
면접 15:40 ~ 17:00 사이 괜찮냐고 물어보고 3
0:54 l 조회 15
남동생 겉멋든건가4
0:54 l 조회 22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11
개열받아서 잠안온다5
0:53 l 조회 54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4
0:5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