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4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근장 왜 이금액 들어왔는지 알려줄사람... | 인스티즈 

근장 왜 이금액 들어왔는지 알려줄사람... | 인스티즈 

사유 봤는데 반기지급액 차감하고 45만원 들어왔는데  

반기때 52.5원 받았는데 근장 결정액은 150만원인데  

둘이 합쳐도 150이 안되는데 왜 그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이따 전화해보는 게 빨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 세무소에 전화해야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월에 받은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금내역 찾아봤는데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문의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작년에 반기 신청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9월에 신청되어있다고 이번에 5월에 자동신청 되어있었어 아마 작년반기신청해서 그렇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비슷한상황인데 작년에 상반기 지급받고 하반기 신청했는데 지급될때 제외됐는데 오히려 환수된다고 뜨더라고ㅠㅠ 이번 정기때 자동신청되고 작년에 환수예정이라고 뜬 금액 제외하고 이번에 들어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월에 받은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없어 내역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반만 들어왔네.... 반기 신청한적도 없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나 나는 결과조회들어가니까 이유나와있더라 너두 확인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월에 받아서 그런거같은데 반기 내역 조회해봐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월 은행 입금내역 확인했더니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은행내역말고 손택스에 반기 조회해봐바! 그런데도 받은거없음 세무서에 전화해봐 바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택스-반기 이거 어떻게 확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택스 들어가서 목록에 정기말고 반기 심사조회있어 거기에서 없으면 세무서 실수야ㅜㅜ 얼른 전화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손택스 들어가서 근로장려금 상반기 하반기 날짜 확인해봐 12월 6월 오늘까지 다 있으면 150 맞게 들어온 걸거야 아마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로장려금(반기) 심사현황조회 들어가서 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월까지만 받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전화해봐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12월이 20년이야 21년이야?? 그거 말하면서 물어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20년 12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7에게
이렇게 상반기 하반기 따로 조회했는데도 내역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반만 들어온거면 재산 많아서 반으로 깍긴거일껄 내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나도 쓰니랑 똑같다ㅜ의문이 해결됐니 쓰니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쓰니랑 똑같엉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50에서 45차감되서 받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 볼줄 모르는 사람들이 많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이번에 525000원 들어와야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반기액 1,050,000 받아 차감되어서
나왔단 뜻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이유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 8 말대로 깎인 건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2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3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1
11:15 l 조회 4
너무 심심한데
11:15 l 조회 3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5
내 하닉 어캄1
11:15 l 조회 7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2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2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1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6
요즘 엄청 얇은 끈인 브라 많이 나오던데
11:14 l 조회 6
광주 bhc 왜 다 영업 준비중이지 ㅠ2
11:13 l 조회 11
와 연애전쟁보는데 남친 피티 수업하는데 옆에 여친 운동하네
11:13 l 조회 12
시어머니가 딸같은 며느리였으면 좋겠대24
11:13 l 조회 41
회사에 향수뿌리고 오는 사람
11:13 l 조회 19
같은 여자가 이렇게 홍보 하는거 너무 거부감 들어1
11:12 l 조회 32
1년동안 취준이면 오래 하는거야?8
11:12 l 조회 18
비오면 진짜 남친이 뛰어가서 우산 사와줘??7
11:12 l 조회 20
전세계 출산율 다같이 급락하는거 너무 신기함
11: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