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79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4년 전 (2021/8/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일단 남익임을 밝혀둠… 

 

군대에서 있었던 일인데..  

훈련소 수료 후에 자대배치 전까지 닷새정도 아예 모르는 훈련병들끼리 모여 지내던 때가 있었는데, 내가 성격이 너무 얌전하고 내성적이여서 적응을 잘 못했었어. 그 와중에 나를 엄청 챙겨주고 도와주던 훈련병이 한명이 있었거든. 내가 실수해도 화도 안내고, 불편한 기색 없이 묵묵히 도와주고…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에 위로를 많이 받았지.. 근데 이름이랑 얼굴만 안 채로 헤어져 버렸거든 

근데 그저께 정말 우연찮은 기회에 그분 인스타를 찾아버림 ㅎㅎ 

팔로우할까 했는데 그분이 나를 기억할지 걱정되는 거야.. 부담스러워 하는 거 아닌가 생각도 들고. 

근데 난 3년전 일이고 닷새밖에 안만난 사람인데도 그 선한 이미지때문에 아직도 기억에서 안잊혀져.. 팔로하고 디엠을 넣어보는 게 좋을까 아님 이대로 잊는게 맞는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이야기 잘 나눴어! 첨엔 누군지 모르겠다고 해서 당황했는데 있었던 일들 말하니까 기억해줌… 고맙다고 하니 그때는 다 서로 돕는거라고,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하더라.. 마지막으로… 친구로 지내기로 했음!! 그때랑 마찬가지로 너무 착하시고 상냥하시더라… 암튼 다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팔로우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내가 누구인지 왜 디엠했는지 다 말하고 고마웠다고 인사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프로필 보고 너무 반가워서 디엠햇다구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디엠 보낼 때 혹시 이런게 부담스러우면 답 안해줘도 된다는 식으로 이야기해주면 괜찮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해봐야겠다… 도움줘서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상대방이라면 처음에는 당황 부담이어도 보낸 사람이 누구인지 왜 디엠 보냈고 이런 일 때문에 고마웠고 뒤늦게라도 고맙다고 인사하고 싶었다 라고 하면 내심 좋을 거 같음!!!
상대방이랑 꼭 인사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해봐!!!!무조건 그냥 고맙다는 말 꼭하고 싶었다고 ㄱㄱ 그리고 후기 꼭 알려주라 답장 잘 왔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이야기 잘 나눴어! 첨엔 누군지 모르겠다고 해서 당황했는데 있었던 일들 말하니까 기억해줌… 고맙다고 하니 그때는 다 서로 돕는거라고,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하더라.. 마지막으로… 친구로 지내기로 했음!! 그때랑 마찬가지로 너무 착하시고 상냥하시더라… 암튼 다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얼~~~~ 축하해 서로 좋은 친구가 되겠네ㅠㅠㅠ다행이야 정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
9:21 l 조회 10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07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29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49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98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44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04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55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02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91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189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25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6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1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08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23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104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4
06.09 03:23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