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나 이런게 오해의 소지가 크다고 생각되는건 맞는데 매번 ㅎㅎㅎㅎ ㅋㅋㅋㅋ 이러면서 이야기할 필요는 없는거아니야? 특히 서비스해야하는데 넹 ㅎㅎㅎ 아니용~~ 이런식으로 말할순 없자낰ㅋㅋㅋ근데 고객이 나보고 말투 원래 그러냐고 말투 싹바가지없게 들린다고 고치라함 개열받아
|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
|
문자나 이런게 오해의 소지가 크다고 생각되는건 맞는데 매번 ㅎㅎㅎㅎ ㅋㅋㅋㅋ 이러면서 이야기할 필요는 없는거아니야? 특히 서비스해야하는데 넹 ㅎㅎㅎ 아니용~~ 이런식으로 말할순 없자낰ㅋㅋㅋ근데 고객이 나보고 말투 원래 그러냐고 말투 싹바가지없게 들린다고 고치라함 개열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