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순에 한 번 과외 가고 그 다음에는 애기 학교에서 확진자 나왔대서 2주 휴강, 이후로는 쭉 4단계라 휴강.. 한 번 가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로 쭉 내 일정만 밀렸어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빡친다 어머니랑 직접 대하는 게 아니라 중간에 매니저님이 계셔서 전달해주는 상황인데 진짜 뭐하잔건지 모르겠다
|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
|
7월 중순에 한 번 과외 가고 그 다음에는 애기 학교에서 확진자 나왔대서 2주 휴강, 이후로는 쭉 4단계라 휴강.. 한 번 가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로 쭉 내 일정만 밀렸어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빡친다 어머니랑 직접 대하는 게 아니라 중간에 매니저님이 계셔서 전달해주는 상황인데 진짜 뭐하잔건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