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약국 갔더니 마데카솔 바르다가 다 나으면 노스카나 바르라고 하셨는데 다 나은게 언제인지 모르겠어,, 노스카나 바르면 이 흉터가 없어지긴 해 .....?!?!!
대표 사진
익인1
화상 옅으면 없어져 나 고대기에 이마 데여서 까맣게 딱지생겼었는데 지금은 걍 없어짐.. 그땐 화상연고 발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없어졌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하 등쪽이라 연고 바르기도 야매해서 잘 안발랐능데 열심히 발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느 정도 화상을 입었는지, 그리고 쓰니 재생능력이 얼마나 되는지에 따라 달라.. 근데 화상자국은 잘 안 없어지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ㅠㅜㅜㅜㅜㅜㅜ 망해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어지긴 없어지는데 엄청 오래 가 ㅠ 나도 화상 연고 바른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ㅜㅜㅜ 오래간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연고발라서 상처부터 아물고 난 다음에 흉터연고 노스카나 바르는게 맞아 초기에 꾸준히 바르면 흉터는 빨리 없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한 일주일 됐는데 너무 간지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살은 다 차올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뭐더라 나 고데기로 이마에 완전 꽉 눌려서 진짜 심하게 다쳤엇는디 약이 예전에 습진연고 바르던거밖에 ㅇ없어서 그거라도 발랏고든 근데 바르자마자 고통 싹 없어지고 흉터도 안ㅛㅐㅇ굣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
12:35 l 조회 1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2:35 l 조회 1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
12:35 l 조회 1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1
머리 밝은편인가
12:35 l 조회 1
빠지 아직 추울까?
12:35 l 조회 2
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
12:34 l 조회 4
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
12:34 l 조회 5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1
12:34 l 조회 10
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
12:34 l 조회 3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3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4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8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
12:34 l 조회 6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1
12:34 l 조회 6
주식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4
와.. 촉촉한 황치즈칩 개맛있다1
12:33 l 조회 16
대학병원 간조 계약직으로 지원해보려는데 이송vs병동
12:33 l 조회 7
얼굴은 차갑다..1
12:32 l 조회 12
근데 직장인들이 주식노래하는거까진 그렇다치는데4
12:3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