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7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3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 

여드름 피부로 색소침착은 뗄 수 없는 사이였는데^^,, 그래서 연고부터 시작해서 색소침착에 좋다는거 다양하게 써봤거든 효과가 있기는 한데 뭔가 시간이 좀 걸렸는데 이거는 3일이면 엥 어디갔지? 함 내일 이것도 세일할지 모르겠는데 세일 안 해도 ㄹㅇ 저렴..
12

대표 사진
익인126
우앙 고마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헐이거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일년전 글이네 고민된다 살까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헐 ॱଳ͘ 질러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이거 효과 난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여드름 색소침착은 노스카나가 짱임
화장품보다 약국연고가 효과좋은게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갈색 색소침착 자국도 효과 좋았는지 물어봐도 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본문 과학적으로 완전 불가능한 건데 이거 믿는 익 없길 바라....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나서 옅어진 거거나 색소침착이 아니었던 거야 만약 바이럴이면 양심이 없는 거다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갓 생긴 애들한테 효과 더 많이 봤어,,ㅎㅎ 글구 바이럴이라니ㅠ 앞쪽에 이미 구매 인증도 했는뎅,, 나름 꿀템 찾아서 추천했던건데 그렇게 말하면 상처받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그건 색소침착이 아니라 그냥 자극받았던 거임 저 성분은 단기간에 효과볼 수 있는 게 아냐,, 바이럴 아니라면 내 말에 상처받을 필요는 없을 거 같아 난 본문 말 곧이곧대로 안 믿었음 해서 댓단 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심해놓고 상처받지 말라고,,??? 앞에 댓글 보면 생긴 지 오래된 애들은 좀 시간 걸린다구 댓글 적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좀 어이없어짐ㅠ 커뮤에 제품 추천하면서 바이럴 하는 경우 많아서 의심하는건 한편으로는 이해되는데 막상 의심 받으니까 ㄹㅇ 기분 개나쁨.. 그리고 인티 끌올이 무슨 내 맘대로 되나.. 구매내역까지 인증했는데 대체 뭐 어떻게 인증해야 하는거임??? 다 써서 오늘도 샀는데 그것도 인증해주면 믿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겨 색소침착에도 효과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에는 모르겠다 안 써봐서ㅠㅠ 앞에 다른 익은 별 효과없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난 저거 오래써봤는데 효과 못 봄ㅠ 사바사라 잘 알아보구 사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저거 나도 효과 못 봄..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1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16:47 l 조회 3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
16:47 l 조회 5
인티에 글 올렸는데
16:47 l 조회 5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7
16:45 l 조회 30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10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4
16:45 l 조회 17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4
16:45 l 조회 13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9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36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8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7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2
16:44 l 조회 16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7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8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9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7
16:4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