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87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맛집/음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6
이 글은 4년 전 (2021/9/10) 게시물이에요
헉 울 공주(애기) 머 땜시 피곤해써~~ 

 

이러고 애가 답해주면 

 

헉 ㅠㅠㅠㅠ 힘들었ㄱㅔㅆ다 맛난거 먹자... 

 

하고 편의점 깊티 3000원 짜리 보내면서 몬스터라던지 박카스사먹어ㅠㅠ 

 

라고 하거나 이디야나 스벅 깊티 보냄 

 

이거 사먹고 힘내ㅠㅠ 

 

하고 드라이샴푸까진 안감.. 

 

왜냐면 여기까지 하고 나 유투브 보러가야함 ㅎ 너무 길어지면 내가 피곤해짐
대표 사진
익인1
뭘 사주는 친구 좋은 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완전 F인데 완전다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너무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 좋은 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유투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웃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러는데 힘들다고 하면 조그만한 거라도 사주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나 오늘 드라이샴푸했어..! (기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T가 맞는건가
난 어디 제품 좋더라! 가 먼저 나올거같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ㅋㅋㅋ 나도 드라이 샴푸 얘기까진 안 가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estp...헐 뭔 드라이샴푸? 개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랑 말투 개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아나 엠비티아이도 똑같고 말도 똑같이 생각함ㅋ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entp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깊티 그냥 케이크 이런거 보내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랑 칭구해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entp 두개 다 동시에 보내

헐 먼일인데 4:21
근데 드라이샴푸 좋아?? 4: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랑 친구해주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isfj걱정은 해주는데 제품 뭐 쓰는지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F지만 그냥 드라이샴푸가 뭔지 궁금할 뿐...우울해서 화분샀다하면 뭔 화분인지, 화분이 무슨 상관인지가 먼저 떠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그러면 안되는걸 그냥 학습?해서 그렇구나..ㅠㅠㅜㅠㅠ하고 넘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나두 드라이 샴푸까지는 앙 가 ㅋㅋㅋ 글고 힘들다고 하면 작은 거라두 주고 싳음 ㅠ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랑 다르다ㅋㅋㅋㅋㅋㅋ나도 완전 f인데?
아진짜??? 뭐땜에?? 하고 드라이샴푸 궁금해서 물어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f인데 드라이샴푸 효과 좋은지 개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F인데 왜 피곤하냐고 묻고 얘기하면 들어줄듯 근데 깊티? 쓰니 천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f인데 머리 보면서 와 효과 좋다 이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F 나라면,, 헐 왜 피곤했어ㅠㅠㅠ 하고 대답 들으면 아이구 힘들었겠다… 푹 쉬어!!! 근데 드라이샴푸하면 머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T 얼마나 피곤하면 드라이샴푸까지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피곤했냐 보다 얼마나 피곤했길래 >드라이샴푸<까지 하나 싶음
근데 진짜 친한 애는 왜 피곤했는지 궁금하니까 왜피곤하냐 물어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랑 너무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적당히 연락하다가 유튭보러 감,, 아님 기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T90 - 오개신기하다 실제로어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진짜 저기서 피곤하다는 말이 있는지도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 단톡방에서 한명이 지가 드라이샴뿌 쓴거처럼 말했는데 t랑 f랑 진짜 반응 달라서 신기했음
나 T익 오 드라이샴푸 좋음? 이랬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잇팁 아 진짜? (무응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istp 오 어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이거 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t 드라이샴퓨? 그거 좋음?
드라이 샴푸 듣는 순간 앞에 피곤하단말은 잊혀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intj 왜 피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피곤해서 드라이샴푸 두번했어 6천원 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팁 아 그 머리에 치지직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신기하다 난 드라이샴푸에 꽂힘 드라이샴푸가 궁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팁+인프피인간 - 아~ 드라이샴푸 편하고 최고지 잘했어 라고 해주고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ᯅ̈ 나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f인데 그냥
마자 피곤하고 귀찮을땐 머리 절대 못 감쥐 라고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f인데 드라이샴푸 뭔제품인지 얼마정도인지 효과는 괜찮은지가 궁금하고
저게 나였어도 나 피곤한걸 영혼없이 피곤하구나 ㅠㅠㅠ 이러는거뷰다 차라리 제품 뭐냐고 흥미로워하면서 대화이어나가는게 훨씬 좋을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F 나같으묜 와 잘했어 대박 그맘 이해함 ㄹㅇ 머리 감기 개귀차너 그래서 나 3주 동안 안 감은 적 있잖어 하고 유튜브 보다가 답장 오면 ㅋㅋㅋㅋㅋ 마저 대충 답하고 다시 유튭 보러 간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오 드라이샴푸??! 대박 어때?! 가 먼저나올듯 근데 f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T 어디거 써? 정수리 냄새는 안나나? 맡아볼래 킁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istp 드라이샴푸 효과 좋지않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치장치 하나 떨구는 바람에 새로 만들러 옴...
11:21 l 조회 2
너네라면 이 코 코수술 할것같음?
11:20 l 조회 7
지식인에 답변달아줬는데 ㄹㅇ 상도덕 없는 사람있네..
11:20 l 조회 5
부모님 학벌 뛰어나신데 본인은 공부 못하는 사람 있어?
11:20 l 조회 4
내 얼굴이 애 같아서 스트레스야..
11:20 l 조회 4
마감이 새벽 2시인데 그 이후를 구하는건 뭘까??
11:20 l 조회 2
써클 직경 큰거 끼면 나중에 그거에 적응되서 렌즈 없으면 못살까봐 안 낌…
11:20 l 조회 3
비타민d 주사 맞아본 익들 아파??
11:20 l 조회 3
영화관 왔는데 더워서 부채질 하고 있는거 실화인가..
11:19 l 조회 4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8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2
11:18 l 조회 6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10
30대 임플란트1
11:18 l 조회 6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2
11:18 l 조회 17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20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7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25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6
남친이 울면 정떨어져?6
11:16 l 조회 30
7월 초에 교토 오사카 가는데 괜찮겧지....2
11: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