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07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4년 전 (2021/9/11) 게시물이에요
밥 시키려면 카드 등록 후에 결제 가능하잖아 

근데 자꾸 내.명의인 카드가 아니라 결제를 못 한대 

난... 카드가 없는디? 부모님 카드 쓰지 뭔소리야?
대표 사진
익인1
ㄱㅡ럼 부모님 아이디로 가입해서 하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빡쳐어엌 뭔소리여 이게엥니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카드 명의랑 아이디 주인이랑 똑같아야돼 ㄹㅇ 불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카드가 없는데...? 그럼 못 시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나서 결제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구팡이츠는 그런 게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못시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엥? 이거 본사에 항의 해야하는 거 아니냐 명의로 된 카드 없으면 못 먹는 게 말이나 되나 진짜 어이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쿠팡이츠 아이디 명의자랑 카드 명의자랑 같아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카드가 없는데? 그럼 카드 없는 사람들은 뭐로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명의 계좌 걸어서 계좌이체로 쓸 수 있어 쿠팡이츠가 ㄹㅇ 불편한 이유... 카드 아니면 계좌연결 밖에 안 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하면 종아리랑 허벅지 안쪽 앞쪽 뒤쪽 다 땡기는거 맞지?
23:57 l 조회 1
컴퓨터 새로 장만했는데 킬 때 이상한 소리가 남
23:57 l 조회 1
회피형 어떻게 조져?
23:56 l 조회 1
엄마가 가끔씩 돈돈 거리는거 징그러워
23:56 l 조회 1
커플티로 살말?!40
23:56 l 조회 3
모기가 이불에 붙어있어 이거 잡으려면 움직여야하는데
23:55 l 조회 6
아 청년미래적금 6시반까지만 가입이 가능하구나
23:55 l 조회 8
엄마 재수 ㄹㅇ 없네 1
23:55 l 조회 5
원하는 계열에 취뽀한 친구한테 조언 연락하는 거 오바야..?
23:55 l 조회 8
하 슬라임 만지고 싶은데 그럴려면 책상 치워야돼..
23:55 l 조회 4
내 상단바!! 야르1
23:55 l 조회 13
너넨 동생이 살 빼먄 쌍수 시켜준다고 하면
23:55 l 조회 5
딱 2백만원 있는데 전부 주식 투자할까 아니면?1
23:55 l 조회 6
살찌면 코도 살찌니?...2
23:54 l 조회 8
신랑측 하객룩 신부측 하객룩 다르게 입는 익?
23:54 l 조회 2
대구 명란바게트 맛있는곳 있을까 ㅠㅠ
23:54 l 조회 2
내일 위 내시경인 거 까먹고2
23:54 l 조회 15
방금 침대에서 다리운동하다 일어났는데 핑핑 돌아서 무서웠어3
23:54 l 조회 7
근로장려금 7분 남았다 쿵쿵쿵ㅇ쿵1
23:54 l 조회 15
87이 00한테 나이 많다는 소리했다는 글 1
23:5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