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13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4년 전 (2021/9/12) 게시물이에요
작년에 조울증으로 약 먹었다가 지금은 끊었어 내 맘대로 한 일년됐나 

 

예민해서 작은걸로도 크게 화내고 화나면 한번에 안사그라들고 며칠가고 그래 

 

남친이랑 동거중인데 만나는 친구도 안만나고 사람이 얘밖에 없어서 비교를 못하는데 아무튼 조금만 거슬리면 불같이 화내고 소리지르고싶고 미친거같아 특히 지금 생리중이여서 그런가 

 

주변에 자극이 없으면 그냥 그런데 사람이 있는데 조금만 거슬리면 돌아버릴거같아  

 

성격이 문제인건가 정신적인 문제인가  

나도 평온한 성격하고싶어 

한 2년전만해도 안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그러더라 

죽겠어 진짜로,,, 나도 내가 감당안돼ㅜ 너무 감정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약 맘대로 끊으면 안된다는 거 스스로도 알지? 다시 가봐... 그렇게 스트레스받으면 본인이 제일 괴롭잖아 누굴 탓할수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다시 가기 무섭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약을 스스로 그만 먹기 시작한거야..? 다시 가는게 본인이나 남친에게나 다 좋을 것 같아 쓰니 건강은 쓰니가 챙겨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정신병이 아니고 내가 유별나게 예민해서 성격상 그런거 같아서 끊었어
생각 감정이 확확 바뀌는게 정신병인지 그냥 이상한 성격인지 몰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울증 진단을 받고 약을 처방받았던 거 아니였어..? 지금 근데 헷갈리고 쓰니 마음이 많이 불편하면 병원가서 처방은 안받더라도 상담이라도 받아보는 게 훨씬 좋을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단을 받긴했는데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졌다고 해야하나 속으로 내가 과연 조울증이 맞자? 그냥 성격 개파탄난 미이 아닐까하고 그럼 약없이 고칠 수 있는거 아닐까 하고

무튼 조언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192 7:4824679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113 16:378098 3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80 14:567518 1
야구/정보/소식[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124 15:1118605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1505 16:088842 0
아빠 진짜 짜증난다
19:12 l 조회 1
닮았다고 들은 연옌들인데 이정도면 나 꽤괜이지
19:11 l 조회 1
쇼핑몰 배송 빨리안온다고 성질내는거 이해안되지 않음?
19:11 l 조회 1
골프치는 사람중에 가정 안유복한 사람없는듯
19:11 l 조회 1
나 회피형인 거 같은데 남친한테 서운한 걸 못 말하겠어
19:11 l 조회 1
일이 잘 맞는지 아닌지 판단하려면 얼마나 일해봐야 한다 생각해?
19:11 l 조회 2
정신과약 며칠 빼먹었더니 또 우울하네
19:11 l 조회 2
내가 사주쟁이라고 치고 첫 연습 해봤어 내담자 있는거처럼 생각하고,, 어떰?? 개별로인거같아 ㅋㅋ 재능없지?
19:10 l 조회 13
쿠팡 생각보다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19:10 l 조회 7
대학때문에 자취할 때 전세보단 월세로 많이있지않아?4
19:09 l 조회 11
내가 백수로 지내는 이유
19:09 l 조회 20
애매한 대학 애매한 학점 애매한 전공같아서 우울해짐3
19:09 l 조회 9
라떼는 발레 부잣집친구만 갔는데 요즘은 많이가더라
19:09 l 조회 11
예전에 친구였던 애가 아이돌인데1
19:09 l 조회 12
연고 많이 사두는 사람들 이제 이해가 가기 시작했다
19:08 l 조회 13
남자는 자기 나이에 0.7을 곱한 여자랑 친구 먹는 게 맞는듯7
19:08 l 조회 25
진짜 객관적으로 괜찮은 남녀는 상대가 일찍 채가는구나2
19:08 l 조회 16
혹시 갤캠스 가격 볼 수 있는 학생익잇어???
19:08 l 조회 5
어차피 걔가 전여친 아직 좋아하는 거 아니어도
19:07 l 조회 11
커브진은 상의 짧은 거 아니면 안 어울려??
19:0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