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13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4년 전 (2021/9/12) 게시물이에요
작년에 조울증으로 약 먹었다가 지금은 끊었어 내 맘대로 한 일년됐나 

 

예민해서 작은걸로도 크게 화내고 화나면 한번에 안사그라들고 며칠가고 그래 

 

남친이랑 동거중인데 만나는 친구도 안만나고 사람이 얘밖에 없어서 비교를 못하는데 아무튼 조금만 거슬리면 불같이 화내고 소리지르고싶고 미친거같아 특히 지금 생리중이여서 그런가 

 

주변에 자극이 없으면 그냥 그런데 사람이 있는데 조금만 거슬리면 돌아버릴거같아  

 

성격이 문제인건가 정신적인 문제인가  

나도 평온한 성격하고싶어 

한 2년전만해도 안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그러더라 

죽겠어 진짜로,,, 나도 내가 감당안돼ㅜ 너무 감정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약 맘대로 끊으면 안된다는 거 스스로도 알지? 다시 가봐... 그렇게 스트레스받으면 본인이 제일 괴롭잖아 누굴 탓할수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다시 가기 무섭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약을 스스로 그만 먹기 시작한거야..? 다시 가는게 본인이나 남친에게나 다 좋을 것 같아 쓰니 건강은 쓰니가 챙겨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정신병이 아니고 내가 유별나게 예민해서 성격상 그런거 같아서 끊었어
생각 감정이 확확 바뀌는게 정신병인지 그냥 이상한 성격인지 몰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울증 진단을 받고 약을 처방받았던 거 아니였어..? 지금 근데 헷갈리고 쓰니 마음이 많이 불편하면 병원가서 처방은 안받더라도 상담이라도 받아보는 게 훨씬 좋을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단을 받긴했는데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졌다고 해야하나 속으로 내가 과연 조울증이 맞자? 그냥 성격 개파탄난 미이 아닐까하고 그럼 약없이 고칠 수 있는거 아닐까 하고

무튼 조언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할때는 얼른 호다닥 씻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우울이 풀리더라
21:38 l 조회 1
영화 보는데 옆사람 둘이 너무 꼭 붙어 있어서
21:38 l 조회 1
남친 전여친 사진 봤는데 나랑 180도 다름
21:38 l 조회 1
필테예약 멋지게 성공했어
21:38 l 조회 1
남자들은 여사친한테 어디까지 ㄱㄴ
21:38 l 조회 1
최근에 재밌게 읽은 책 추천해주라
21:38 l 조회 1
난 혈육한테 평생 절하며 살고있음...2
21:37 l 조회 13
나 현모양처인 듯..ㅋㅋ 칭찬해줘!!2
21:37 l 조회 15
생애 첫 크록스 샀어 40
21:37 l 조회 9
매직하는데 당일로 머리 감고 가도 되나?
21:37 l 조회 4
대구쪽은 전라도에 삼전 하이닉스 왜 거품물어??2
21:37 l 조회 7
오늘 13만원 썼따...1
21:37 l 조회 6
부산 혼자 3박 4일 가면 경비 어느정도 나오지
21:37 l 조회 3
오빵1
21:37 l 조회 8
다들 집에 화장품 얼마 정도 있어?3
21:36 l 조회 9
자취하고 백수인사람 하루에 한번도 안나가도 ㄱㅊ?
21:36 l 조회 4
탐폰 입문템 추천해주라 ㅠㅠ
21:36 l 조회 3
새가슴익들..
21:36 l 조회 13
가족 쌈났는데 과실비율 좀 봐줘3
21:36 l 조회 18
가슴 개커지고 싶다
21:3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