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지웠는데두 아이폰 파일 앱에 남아있어ㅜㅜ 근데 들어가면 오류로 불러올 수 없대ㅜㅜ 뭐지 그리고 나 캠스캐너 저 앱 로그인 안 하고 쓰다가, 스캔한 파일들 삭제 안 하구 그냥 앱만 삭제했었는데 앱 다시 깔아서 내 파일 있나 확인해봐야될까?ㅜㅜ 파일도 삭제하고 앱 지울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