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2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4명 있는 단톡이고  

유독 한 친구가 자기 할말만 하는게 심함 

일상대화면 그러려니 하는데 

그게 누군가에게 좀 중요한 일이라도 해당됨 

넷중에 결혼 앞둔 친구가 있어서 이거랑 이게 좀 고민이다 했는데 다른 두명은 이렇게 이렇게 하는건 어때? 한다고 하면 

그 친구는 회사 동료가 쿠키 줬는데 맛있다  

이런 맥락임  

한두번이 아니라서 좀 거슬리기 시작했는데 

익들 단톡방도 그럼? 

참고로 단톡방 6개 정도 있는데 (친구들만) 

이런 친구는 얘 밖에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각자 할말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고민 털어놔도 자기 할말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초반에는 들어주다가 또 각자 할말만 하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중에 이런애가 처음이었어서 혼란스러웠닼ㅋㅋㅋㅋㅋㅋ 답변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그런 애 있는데 하나 더 보태서 단톡 조용할 땐 가만히 있다가 그런 고민 얘기하고 있을 때 갑자기 들어와서 고민 내용에 대한 자기 생각 겁나 짧게 하나 말하고 야 나 근데 오늘 이거 샀는데 어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얘기 하는 애 있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비슷햌ㅋㅋㅋㅋㅋㅋ 단톡이 조용할때가 없긴 한데 그냥 맥락이랑 동떨어지는 얘기를 항상 함ㅋㅋㅋㅋㅋ 그냥 나랑은 성향이 다른갑다하고 넘어 가야겠다 답변 고마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넘어가면 계속 저래서 힘듦 넘어갔더니 고민 가지고 다들 거기에 집중했는데 계속 쟤 얘기로 주제 섞여서 읽기 힘들어지는 때가 왔었음; 그래서 진지한 얘기 중에 걔가 진짜 사소한 일상 얘기할 때 대놓고 우리 지금 진지한 얘기 중이잖아 일상 얘기 때문에 방해되니까 그만 좀 얘기해 < 라고 진짜 개기분나쁘게 대놓고 말했거든 근데 걔가 미안하다고 하고 그 뒤로는 저런 플로우일 때 좀 자제하더라 아예 안하진 않는 거 보니까 병인지 버릇인지 고치진 못하는 거 같은데 한두 줄만 보내고 같이 고민하는 말에 끼거나 아님 빠짐 익도 심하면 돌려서라도 꼭 말하길 추천해 내 친구는 웬만한 충격엔 끄떡없고 고집도 진짜 센 애라 일부러 다 보는 앞에서 말했거든 진지하게 다른 애들도 그러지 말라고 하니까 그제야 바뀐 케이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친구들도 그게 거슬린다면 한마디 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나만 그런걸수도 있어서 고민됨.. 우선 맥락 끊는 소리하면 그말 씹고 기존에 하던 얘기 다시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 얘기 참고해서 고민해볼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글쿠나... 그럼 그냥 씹는 게 나을 수도... 꼭 말하라고 부추기진 않을게 익이 알아서 잘 하겠지 ㅎㅎ 좋은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이도 행복한 하루 보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펜션가는거 2주전인데 아직 갈지말지 모르는거 나만 화남?
13:28 l 조회 1
클래리티 렌즈 난시용 잘 빠지니?
13:28 l 조회 1
애기있는 친구... 매번 애를 데려 오는뎅...
13:28 l 조회 5
지하철에서 정신 이상한 아줌마 봄
13:27 l 조회 6
하닉은 오르면 아무도 물린 사람이 없는데
13:27 l 조회 9
하닉 있는 사람들이라면1
13:27 l 조회 6
하... 180으로 1달 살수있어...? 카3
13:27 l 조회 15
진짜 하닉 하락장이야?
13:27 l 조회 13
너 너무 짜증나는데 얘기 들어줄래 ?
13:26 l 조회 4
대구 개쩌는 한정식 코스 식당 아는 사람
13:26 l 조회 6
💩싸면 마지막 한방이 안나오는 느낌... 3
13:26 l 조회 5
주식 계좌 이게 뭐야?
13:26 l 조회 18
취준하는 익들도 다 지금 "세상이 나보고 망하라고 그러는건가?" 싶은 생각 들지?4
13:25 l 조회 27
일단 지원해보고 면접보고 고민하는게 맞지?
13:25 l 조회 4
엄마들 원래 티비보면서 얼평 하냐…5
13:25 l 조회 18
인티 어느순간부터 주식얘기가 많이 늘었는데1
13:25 l 조회 20
단식 36시간 째인데3
13:24 l 조회 24
애굣살 메이크업 하는 익들아 너네도 무표정일때는 걍 퀭한사람됨????9
13:24 l 조회 32
피부 아침에 세수하고 얼굴에 바를 가벼운 로션/크림 있을까..4
13:24 l 조회 10
무신사 스타일후기도 다 작성해?2
13: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