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4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성폭행으로 낳은거아니면 지들끼리 좋아서 관계하다가 그꼴난건데 피임도 안하고 덜컥임신하고 애때문에 인생 저당잡혔다고?ㅋㅋㅋ 적어도 아무것도 모르고 태어나는 애보단 선택지가 많지않나? 낳아놓고 사랑식으니깐 안낳으려고했다ㅋㅋㅋ애한테 비수꽂는거 언젠가는 돌아가길
대표 사진
익인2
맞어 지들 성욕으로 한거면서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ㅋㅋㅋ 본인들이 사고쳐놓고 애한테 화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좀 다른 이야긴데 아들 낳으려고 했는데 딸 나와서 아빠가 엄청 싫어했대 근데 그런 이야기를 나한테 왜 하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딸부잣집같은 경우를 예를들면 성별이 거의 아빠쪽에서 결정된다던데...쩝...ㅎ 본인유전자인걸 어쩐다고 그걸 애한테 화풀이인가 몰라 본인자식아닌가? 참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셋째는 아들 낳아서 어화둥둥 좋아 죽더니, 이제 좀 크고 나서는 언니,남덩생이 좀 무뚝뚝한 스타일이라 아빠가 나한테 엄청 친한척함ㅋㅋ....
내 부모지만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
그 한마디가 나한테는 평생의 상처인 거 모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안낳고 싶을 수도 있었던 건 이해하는데 그걸 왜 애한테 얘기하냐고ㅋㅋㅋㅋ 그걸 듣는 애 기분은 생각 안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한테 저런소리하고 제대로 애정못주고 감정쓰레기통할거면 애초에 안낳으면 됨 내가 겪는일이라서 그래 애초에 안태어났으면 들을말도 아니고 상처받을일도 아님ㅋㅋㅋ 그걸 왜 굳이 겪게하냐고 감수하고 낳았으면 말이라도 말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녀들은 그 한마디를 평생 기억하고 살아 진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인정임 그래놓고 나보고 고마워하라는 뉘앙스로 말함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둘이 좋아서 낳아놓고 왜 나한테 그러냐고 말함 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낳지 말던가 왜 낳아두고 난ㄴ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한테 미안하ㅣ지도 않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뱅 나는 언제등어와!!!!!!!!
1:04 l 조회 1
부산은행은 언제 들어오나요
1:04 l 조회 2
혹시 근장 환급탭에 안 떴는데 받은 익 있니ㅜㅜ
1:04 l 조회 2
피자 먹고 싶네
1:03 l 조회 2
카뱅 들어왔다!!!!
1:03 l 조회 7
근로장려금이 가난한 사람한테 주는돈임..?
1:03 l 조회 19
카뱅 들어왔다 사랑해요
1:03 l 조회 9
근장 들어왔어!!!!!
1:03 l 조회 24
사주에 내 미래 남편 묘사봐 나 오늘부터 비혼이다1
1:03 l 조회 12
카뱅 들어옴!!
1:03 l 조회 10
나만 카뱅 입금 안 됐어ㅠㅠㅠㅠ6
1:03 l 조회 24
내가.. 근장 신청을 했었나..? 왜 돈이..?2
1:02 l 조회 30
카뱅 들어오ㅓㅆ다!!!!!
1:02 l 조회 11
20대인데 당뇨약 먹는 익들 있니 ㅠㅠ
1:02 l 조회 4
지네는 대부분 밖에서 들어오는거지? ㅠ 2
1:02 l 조회 7
남친 물욕이 1도 없는데 생일선물 뭐줘야할까 ㅠ
1:02 l 조회 3
아 배급마려워
1:02 l 조회 7
카뱅 들어왔다!!!!!!
1:02 l 조회 13
예비신랑이 우리 부모님집 오면
1:02 l 조회 4
오잉 근장 자동입금이야?
1:0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