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5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1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5348854?category=1

 

 

인스타 외국인 실수로 친한친구 설정해서 디엠왔다는 익인인데 후기...? | 인스티즈 

👆일단 이게 전 글이고, 실수로 설정했다고 했는데 대화가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외국인 실수로 친한친구 설정해서 디엠왔다는 익인인데 후기...? | 인스티즈 

인스타 외국인 실수로 친한친구 설정해서 디엠왔다는 익인인데 후기...? | 인스티즈 

뭔가 짱친된 기분..? 대화가 계속 이어져서 너무 길어가지고 다 캡쳐는 못하는데 지금은 수업들으러 갔다고 디엠옴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오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흥미진진해 나중에 썰 풀어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고 터키놀러오래.. 근데 코로나때문에 힘들것같다니까 아쉬워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옆집이냐고 터키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그러면서 백신 뭐 맞았는지 서로 공유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 옆지1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너무 멀어 터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갑자기 친구된 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친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썰 더 풀어죠 쓰낰ㅌㅋㅋㅋㅋ넘 자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우와 좋아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놔ㅠ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 다 친화력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욀켕 웃기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저기 우리 연경이언니 뛰었던 나라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한친구 목록은 그대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ㄱㅋㄱㄱㅋㄱㅋ 진짜 친구되버려서 계속 냅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갑자기 짱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귀여웤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제 진짜 친한친구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ㅋㅋㅋㅋ진짜 친화력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엇 나만 로맨스스캠 떠오른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터키남자 조심해야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 터키남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화력 머선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둘다 기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ㄴㅋㅋㅋㅋㅋㅋㅋㅋ결말도 유쾌해ㅋㅋㅋㅋㅋㅋㅋㅋ훈훈하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훈유쾌 훈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ㄴ 유쾌하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터키가 형제의 나라야?? 글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6.25때 터키가 우리나라 가장 먼저 도와주러 왔다나 그렇게 봤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신의 지식에 감탄하고 가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친한친구 목록에 추가하면 알림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알람 안 와!! 쓰니가 친친으로 올렸는데 자기도 봐져서 디엠 보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반역체로 톡 온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번역체만보면 ai랑 대화하는거같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영어잘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디보자 씨리얼을 먹어볼까ㅏㅏㅏㅏ
13:08 l 조회 1
김민경편집자 형제가 설약, 로스쿨이래
13:08 l 조회 1
예쁘장 경력직 vs 평범 전문직
13:08 l 조회 1
30대 초반 중에 골프 치는 사람들 많아?
13:08 l 조회 1
나 키 166인데
13:08 l 조회 1
조각케이크랑 아아 하나 먹고싶은데 회사라서 먹을 수 가 없다 ㅠㅠ
13:08 l 조회 2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3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1
13:07 l 조회 4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
13:07 l 조회 6
낼 축구 다들 볼꺼지?
13:07 l 조회 4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3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1
13:07 l 조회 6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4
뷰티 디바이스 추천해줄 익들 구해!!!!
13:07 l 조회 8
아빠 잘생긴 편인데 나랑 어제 진대하다가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자기 꼬시려는 여자들 많앗는데
13:07 l 조회 14
아이폰 17프로 살까 아님 18프로 기다릴까2
13:06 l 조회 6
3살 연하 여대생 만나는데 남자가 취업까지했으면 데이트비용 몇퍼 내야된다고 생각해?9
13:06 l 조회 22
다이소 들렀다가 더벤티 가려했는데 까먹고 더벤티 못감3
13:06 l 조회 9
도약 금리 내리는거 진짜 오바다....2
13:06 l 조회 14
입주청소 원래 부르는게 값이야??11
13: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