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5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그 이후로 4일을 더 챙겨먹었는데 부정출혈이 일어났어 어떡해 배아파 그 두알 지금이라도 먹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지금 멈춰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멈춰??ㅜㅜ 약 먹는걸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약 먹는 거 멈춰 지금 출혈은 휴약기에 생리 나오는 것처럼 이틀 빼먹어서 나오는 거고 피임효고ㅓ 다시 누리고 싶으면 지금 출혈 나오는 거 끝나고 한 달 쯤 뒤에 나오는 진짜 생리 첫날부터 또 복용해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고마워 그럼 그냥 지금은 생리 하라는 거지 으엥 배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담부터 복용법 잘 보고 먹어 빼먹으면 그 담날 생각났을 빼 바로 한 알 먹고 원래 먹던 시간에 또 먹어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고 지금 봤다 고마워 익인아ㅜㅜ 난 바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부라니 담부턴 잘 챙겨먹엉 ~~!~!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 성심당 본점 근처 맛집 공유좀
0:46 l 조회 1
월드컵 감독도 인센티브제로 하자 이제
0:46 l 조회 2
28, 29살이나 30대중에 워홀 간 사람 있어?
0:46 l 조회 2
근데 진짜 이제 연애 어케하지
0:46 l 조회 6
남아선호 사상 할머니땜에 상처 많이 받았는데 애증인가
0:46 l 조회 4
벌베 방역업체 불렀는데 에어컨 청소를 먼저 하는게 좋을까? 에어컨에도 벌레 잏을까봐ㅠㅠ
0:45 l 조회 2
아나 전썸남 인스타 계정 염탐하다가 팔로우 잘못 누르고 취소해버렸다...
0:45 l 조회 6
난 여잔데 길거리에서 여자만 쳐다봄
0:45 l 조회 13
A라인 반바지에 속바지 입어? 2
0:45 l 조회 6
평소피부가 생리할때랑 똑같았으면좋겟다...
0:44 l 조회 13
내얼굴 미소년
0:44 l 조회 8
근데 축의금 계좌이체하거나 신부한테 직접줘도 장부에 이름써도 됨??
0:44 l 조회 5
대기업 취업했는데 카뱅 비상금 대출 받을까말까..6
0:44 l 조회 24
난 est- 들이랑 안맞음8
0:44 l 조회 25
남친 정 떨어지는데 나만 그런가 1
0:43 l 조회 17
아침햇살 제로 먹어본사람있어??
0:43 l 조회 7
23년도면 챗지 활성화 안됐을때 맞지??
0:43 l 조회 9
여기 사진 올리는거 조심해야 할듯 생각보다 캡처 많이 하네 1
0:43 l 조회 25
넷플 블링블링 인도 개존잼임3
0:43 l 조회 16
또 열불나서 잠 못자게 생겼네1
0: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