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67l 0
 
1개월 전
익인1
우리도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
그니까... 우리지역 병원마다 평균5~6개는 남았었는데... 심지어 화이자가 말이지..아스트라제네카가 오히려 잔여없었으
•••답글
1개월 전
익인3
ㄹㅇ 내가 맞을 수 있었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4
아 지금까지 다 버려진거야..? 너무 아깝다...미뤄진거 그대로 땡겨줬으면 좋았을걸...
•••답글
글쓴이
그치 ㅠㅠ 버려졌겠지? 내가 병원 마감시간까지 백신 현황 봤거든.. ㅠㅠ그 안에 맞는 사람 없으면 폐기아녀?
•••
익인4
헝..너무 아깝다...물량 딸린다고 했으면서...
•••
1개월 전
익인5
맞아 어제 우리동네만해도 화이자 80개 모더나 40개는 남아있던데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
ㅁㅈ 오늘 완전 또 순삭이라 백케팅 모드임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
진작 좀 풀어주지 ㅠ 나 2차 6주 기다렸다 맞았는데 그때도 남아돌았거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여름에 생리vs겨울에 생리 뭐가 더 최악이야?377 10.21 20:13 14497 2
이성 사랑방 애인 가족 돌아가시고 2주동안 잠수 이해되?309 10.21 19:06 43860 1
잡담 자취익들 방분위기 어떤게 좋아??253 2:58 8452 1
잡담 우씨인데 되게 화려해보이는 이름 추천좀263 10.21 19:38 11202 0
메이플스토리 역대 스랍 마랍 포함 갈망코디템 딱 한개만 가질 수 있다면 어떤거 가질래?79 10.21 16:01 11265 0
45979321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슈 마시다가 개인텀블러로 옮기고 싶은데 내가 알아서 옮기면 되남.? 9:08 1 0
45979320 개빡쳐 시험 30분 전에 취소됨 9:07 3 0
45979319 누군가가 죽기 전까지 마지막으로 기억하던 단 한 사람이 되는건 너무 슬픈일이다 9:07 4 0
45979318 재채기 안 나올 때 빛 보라는거 ㄹㅇ 꿀팁 9:07 5 0
45979317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땜에 기분안조아서 연락 안오는데 9:07 6 0
45979316 맥날11 신전221 9:07 5 0
45979315 우리학교 ㄹㅈㄷ 9:07 6 0
45979314 다들 아침산 타라…..40 9:07 10 0
45979313 나 칭찬해주라 9:07 3 0
45979312 요즘 다들 아우터 뭐 입어 9:07 5 0
45979311 영어학원에서 챙겨주는 할로윈이 꿀잼었는데 9:07 6 0
45979310 내가 어떤 쇼핑몰에 무통장입금으로 돈을 보내려하는데 계좌이체로 보내도돼?? 9:07 4 0
45979309 이성 사랑방/연애중 이거 헤어질만한 사유일까?1 9:07 6 0
45979308 일본 여자 특유의 사진 보정법 아는 익 ㅜㅜ?1 9:07 9 0
45979307 일본어 능력자들아 도와죠... 9:07 7 1
45979306 타지로 치아교정 다니는 거 어때?? 9:07 5 0
45979305 교정하는데 어금니사이에 음식물끼는게너무시러서 반쯤씹어먹는다1 9:06 6 0
45979304 내가 제일 싫어하는 놀이기구 9:06 10 0
45979303 토스 17일날 봤는데 9:06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9:06 ~ 10/22 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2 9:06 ~ 10/22 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