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원주DB
컵대회 끝내고보니 감독이 박찬희 왜 데려왔는지 증명하는 대회였어ㅋㅋㅋ단점이 명확하지만 감독이 나름의 대처법도 갖고있었고 얼라들 키우는데도 너무 핵심인재인거같아 슛빼면 이상적인 1번이라 준희용우가 배울게 많을거같은데 경기장 안에서는 웅이한테도 경기 흐름 많이 알려줄거같아 딥오기 전에 채니 인스타에 웅이가 롤모델이라규 하던데ㅋㅋㅋ선수들이랑 좋게 지내면서 새로운 디비 공이 잘도는 디비 만들어줬음 좋겠다 슛은..늘겠지 안늘더라도 득이 많은 선수인거같긴 한데 우리팀으로 인식하고 나니까 스트레스도 덜받았음 좋겠어ㅠ 결국은 슛이 개선되어야 스트레스도 줄거같아서 언젠간 나아질거라고 믿고 기다려줄래..ㅠ 아무튼 못해도 잘해도 응원합니다 딥채니 낡지마 딥채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