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00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4년 전 (2021/9/29) 게시물이에요
진짜 아픈 사람말고 내주변에 안맞은 애 딱 한명 있는데  

20대니까 딱 드는 생각이 왜 안맞지? 이거였음 

이유는 주변에 싹다 백신 맞고 스토리에 따봉 라이언 올리고.. 

백신 맞고 엄청 아픈 사람도 내주변엔 없어서 

난 백신 안맞은 애가 없던데… 

그래서 패널티니 뭐니 혜택이니 모르겟음  

애들 여행가고싶어서 더 빨리맞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뻥안치고 주변에 안맞는사람 아무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섭다고까진함 근데 다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마져 백신 무서워ㅠㅠ 하던 애들도 이미 예약하고 무서워ㅠ 하던 애들이엇음 그러고 지금 다맞고 2차 잔여 노리는중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내 주위도 다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ㄹㅇ 인티에서 안맞는 사람 개많아서 신기함 나 과사에서 일해서 백신 현황? 아는데 우리과 다 맞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한 지인이 무섭다고 안맞는대

난 근데 무서워하는 마음도 이해하기때메 뭐라하진 않았어
난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도 왜 안맞지? 이랫는데 걔는 알아서 진짜 집에만 잇어서 그렇구나 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주변엔 딱 두 명 봄... 근데 걔네는 병원을 한 번도 안 가본 애들이더라... 약 자체를 안 먹는 애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중에서도 한 명은 결국 예약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주변도 심장쪽 기저질환있어서 못맞는 애는 있어도 안맞는 사람은 없어 다들 부작용 무섭다고는 해도 맞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만나면 백신 언제 맞냐 얘기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그래서 안맞겠다는글보면 넘답답하고 놀랍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내주변에도 올초에 수술하고 부작용땜에 몸이 안좋은 친구말고는 다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내 주변에 하나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직장동료 부작용 무서워서 안 맞는다고함
백신 맞으러 간다니까 나한테 다들 맞아서 우린 안 맞아도되는데 무섭게 왜 맞으러 가냐고 그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아니 코로나 후유증은 안무서우시나… 백신 맞앗다고 안걸리는거 아니구 백신 맞은 사람이 걸리면 그냥 지나가는데 안맞은 사람이 걸리면 그대로 부작용 껴앉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주변 거의 다맞구 안맞은 친구 딱 한명있는데 백신맞은애들을 오히려 생각없이 정부말에 휘둘린다고 멍청하다고 하드라ㅋㅋㅋㅋㅋ 근데 얘 맨날 놀러다님 백신패스 도입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나밖에 없어 근데 난 올해 약속잡고 논게 3월에 한번뿐일 정도로 집밖에 잘 나가지도 않아서 계속 고민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
마라엽떡 맛있어?? 1
16:39 l 조회 9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16:39 l 조회 6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
16:39 l 조회 4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
16:39 l 조회 4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16:39 l 조회 9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
16:39 l 조회 4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3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4
16:38 l 조회 14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18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14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1
16:37 l 조회 8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22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7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2
16:37 l 조회 17
세후 230정도면 서울 자취에 얼마 쓸거야? 4
16:36 l 조회 17
몇년전에 공기업 준비 해볼걸 그랬다4
16:36 l 조회 20
익들아 이거 내가 말을 잘못 한거야?3
16:36 l 조회 9
파마 이렇게 됐는데 바로 매직 가능하나? 4
16:36 l 조회 41
다음주 휴ㅋ가ㅋ1
16: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