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45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4년 전 (2021/10/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데이트 비용 거의 75~80 프로 내가 내고 있어.  

 

둘 다 아직 대학생이고, 둘 다 알바 해. 버는 돈은 상대가 더 많은데 적금을 나보다 더 많이 넣어서 한 달에 용돈으로 쓸 수 있는 돈은 내가 좀 더 많아.  

 

한 번에 밥 먹으면 3만원 기본이고 많게는 7만원 까지도 내봤어.. 데이트 비용이야 뭐 그럴 수 있다고 생각 하고 나는 상대한테 작은 거라도 선물을 자주 하거든? 그래서 아무런 기념일도 아닌데 애플 정품 스토어에서 에어팟 프로 사주고 그랬어.  

 

그런데 며칠 전이 내 생일이었는데 케이크랑 작은 꽃다발이랑 편지 한 통을 받았어. 선물은 준비를 못했다고 그러면서 내가 반지 갖고 싶어 했으니까 자기 월급 받으면 같이 반지를 만들러 가재 (내가 공방 가서 만들고 싶댔어)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상대 월급 받기 전이라 내가 예약금을 내고 예약을 했거든(10만원 정도 냈어) 

 

그리고 오늘 공방에서 반지를 만들었는데 추가요금 7만원이 나왔는데 그거만 상대가 결제를 하고 나머지 금액은 또 내가 낸 게 되는 거야... 달라는 말 하기도 좀 그렇고 그냥 자연스럽게 뭔가 그렇게 됐어. 그래놓고 반지 다 만들고 나와서 자기 10만원짜리 신발을 사더라고...  

 

아니 이거 나 진짜 너무 서운한데 내가 왜 서운한지 이유가 그냥 돈 때문인가 싶고 상대가 나한테 돈을 아끼나 싶고 그래......
대표 사진
둥이1
서운한데..? 돈이 없어서가 아닌듯 걍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솔직히 남자가 더 내긴 해야되는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서운의 수준이 아니라 화날듯 아끼는 게 티가 나도 문제고 ㄹㅇ 자각 못하고 이정도만 해도 감동하겠지~라는 능지도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기를 하고 싶은데 뭐라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어... 얘기 해야 맞는 거겠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
18:00 l 조회 4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
17:59 l 조회 2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1
17:57 l 조회 7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4
17:56 l 조회 9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7:55 l 조회 6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7
17:51 l 조회 64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18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9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3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25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3
솔로면 많이 움직이라고 하잖아4
17:42 l 조회 21
과씨씨로 만났는데 애인이 다른과 여자 팔로우함1
17:34 l 조회 24
요즘 애인이랑 하루가 멀다하고 싸움..7
17:32 l 조회 55
istj 남자들아 들어와봐4
17:30 l 조회 29
헤어지면 커플링 어케해?1
17:29 l 조회 26
다정한 척도 나중에는 변하겠지?3
17:28 l 조회 33
애인이랑 밥값 5:5하는익들 있어?14
17:26 l 조회 64
둥이들은 헤어지고 언제 제일 힘들었어?6
17:22 l 조회 26
전애인한테 취업 소식 18
17:1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