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한테는 칭찬인데 왜 여자한테는 칭찬이 아니고 무례한거지? 난 누가 나한테 듬직하다, 듬직하게 생겼다하면 너무 좋을거같은데 누가봐도 남녀 성별 나눠서 여성적 칭찬 남성적 칭찬 나눈거아닌가 없어져야된다 생각하는데 왜 기분나빠하지 남자한테만 하는거라면서
| 이 글은 4년 전 (2021/10/02) 게시물이에요 |
|
남자한테는 칭찬인데 왜 여자한테는 칭찬이 아니고 무례한거지? 난 누가 나한테 듬직하다, 듬직하게 생겼다하면 너무 좋을거같은데 누가봐도 남녀 성별 나눠서 여성적 칭찬 남성적 칭찬 나눈거아닌가 없어져야된다 생각하는데 왜 기분나빠하지 남자한테만 하는거라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