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13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2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내가 먹어본 설빙중에 가성비 갑.. 통망고 하나 + 망고 아이스크림 두스쿱 + 치즈케이크 하나 + 망고 토핑.. 그리고 아래에는 눈꽃얼음 + 생크림 + 시리얼 + 망고퓨레(?) 짱인데.. 그래서 14000원인가 13000원인가.. 최고야.. 근데 왜 칙촉처럼 엄청 유행은 안하는 느낌이지?? 이미 지나갔니?-?

다들 킹망고설빙 왜 안먹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포장도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될걸?!? 잘 모르겠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이 글 보니까 설빙 먹고 싶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달만에 먹은 설빙은 극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먹으면 망고 먹을 때 시리긴한데ㅋㅋㅋㅋ 진짜 맛있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그거 인졍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이번주에먹으러가야겓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얼음사이에 씹히는 바삭한 시리얼에 달달구리한 생크림먹고 진짜 천국갔다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먼가 알바생입장에서 가성비를따지자면 애플망고치즈설빙이 나은것가타 킹망도 맛있는거 많고 애망치 업그레이드버전이긴한데 요소들 보면 맛은 꽤 비슷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만.. 어쩌면 내가만들었을지도 모르는 빙수 맛있게 먹었다고 칭찬연발하니까 귀엽구 괜히뿌듯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ㅏ하 업그레이드 버전이었구만 ,,?! 그나저나 저 아이스크림 정말 짱맛이더라.. 나랑 친구랑 감탄하면서 먹었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옹 저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던거면 킹망이 더 나을수도 있겠다!! 사실 망고랑 치즈 들어가는 양은 애망치가 더 많아서 다음에 먹으면 애망치 주문하고 하겐다즈망고아이스크림 토핑으로 추가주문해봐바!! 인절미설빙+팥추가 조합이 팥인절미설빙 시키는것보다 양 많은데 가격은 똑같은거랑 같은원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세상에 대박 꿀팁고마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홁! 넘 마싯게생겼다 🥺 메뉴이름이 킹망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달시킬라 했는데 메뉴에 없어가꼬..! 고마워ㅎㅎㅎ 방문포장 해야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달앱에 안뜨는거면 그날 재고 소진이거나 매장 바빠서 손많이가는 메뉴 막은걸거야! 전화로 킹망고 배달 되냐고 물어보고 전화로 주문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설빙 알바익 한달에 한번씩 무료로 빙수가져가는데
알바애들 다 킹망고 가져감ㅋㅋㅋㅋㅋㅋ
저 시리얼이 진짜진짜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왁 진짜 인정 ㅠ 시리얼이 안눅눅해.. 빠!삭! 하게 씹히는데 쾌감미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담에 시킬때 시리얼 많이 달라고 해ㅐ..우리ㅁㅐ장은 그럼 ㄹㅇ 시리얼 개많이 넣어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ㅋ 낼 바로 간다 설빙 땡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아니지만 애플망고그것도 완전 맛있음 이것도 먹어봐야겠당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어보겠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망고가 냉동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냉동이지 않을까?? 근데 내가 먹었던 곳은 냉동망고 특유의 신맛?? 그런거 없이 달달해서 더 맛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오 고마어 먹어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만드는거 ㄹㅇ 킹받아… 그래서 킹망고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싸게 먹고 싶으면 애플망고치즈설빙에 아이스크림 요거트 대신에 망고요거트로 바꿔달라고 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망고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훨씬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알바님 파이팅💪💪 꿀팁도 감삼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슼...... 곧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짱맛이야 망고 그렇게까지 좋아하진 않는데 쩝쩝 맛있게 먹음 특히 시리얼 짱맛 그리고 이빨 겁나 시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맛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맛있음 그리고 왕배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멜론이 더 맛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망고종류는 안먹어봤는데 냉동망고많이쓰니까 냉동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애망치.... 넘 맛있어 망고 별 기대 안 했는데 설빙 망고 개맛있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ㅇㅈ 나 설빙 과일빙수 잘안먹는데 킹망고는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아이스크림 푸기힘들어
처음 나왔을때 생각보다 꽤 인기 있었으!! 요즘은 칙촉에 밀렸지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혹시 시리얼 빼달라하면 빼줄까..? 나 시리얼 안 좋아하는데 저거 머곡싳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웅 빼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설빙 알바익.. 만들기 힘든 빙수 1등 킹망고.. 아이스크림진짜 퍽퍽해 ㅠㅠ 근데 가성비는 이거랑 오레오 두개가 진짜 젤 좋은거같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일 설빙 시켜먹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킹망고 진짜 맛이써 저 통망고가 원래 애플망고랑 차원이 다른 맛 ㅜㅜㅜ 근데 아이스크림 푸기 넘 힘드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지역 메뉴에 업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간곳은 너무 맛없었다... 과일은 점바점이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팔면 먹어봐야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걸로 꽁기해지는게 속좁음?
14:43 l 조회 1
우울한 감정을 자꾸 표현하는 사람 왜 싫을까..ㅠㅠ
14:43 l 조회 1
수영인들아 눈밑꺼짐 어케 해결해
14:43 l 조회 2
다들 이 드라마 알아??? 갑자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볼때마다 설레…
14:42 l 조회 5
난 왜 여름에도 입맛이 좋을까
14:42 l 조회 3
요즘 마트들 에어컨이 너무 약함
14:42 l 조회 6
알바적응기간언제까지라고생각해?1
14:42 l 조회 3
숙취해소제 유통기한 언젠지 모르겠는거 있는데 안먹는게 낫겠지....
14:42 l 조회 3
사내연애하는 방법좀
14:42 l 조회 5
다이어트중 먹어도 되는 편의점간식뭐있음2
14:41 l 조회 7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4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
14:40 l 조회 22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6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2
14:40 l 조회 1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1
14:40 l 조회 5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1
14:40 l 조회 12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10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1
14:39 l 조회 27
필테 원래 살 안 빠져?6
14:39 l 조회 18
호피네일 둘 중 뭐할까3
14: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