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21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4년 전 (2021/10/06) 게시물이에요
난 미술하는 고3인데 이번달에 실기 시험 치거든. 이번주 토요일에 실기 시험 있는데 개인적으로 개체연습 해보고 싶어서 저금요일까지 녁시간에 밥 안먹고 반에서 연습하고 싶어. 근데 친구가 밥 오늘까지 같이 먹으면 안되냐고.. 그러는데 난 그러면 개체연습 하고싶은 개체는 꽤 있는데 시간이 2번밖에 안되는거라 나한테 불이익이란 말이야.. 거절하고 싶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될지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 나한텐 대학이 달린건데.. 

 

 

그리고 쟤 편식 많이해서 밥 먹을때마다 좀 까다로워. 꼭 밥(쌀)먹어야 된다고 그러고 내가 쟤한테 맞춰주는게 다반사고 오히려 내가 손해보는데도 배려해주는데 가끔 내가 내가 먹고싶은게 있어서 따로 먹자고 하면 너 혼자만 생각하냐. 너 혼자 밥 먹는거 아니고 둘이 같이 먹는건데. 이기적이라고 하고 자기 혼밥하기 싫다고 하고.. (따로 밥 먹어 본적 몇번 있는데 쟤가 싫어함) 쟤가 항상 가는 가게가 가격대가 있는 곳이라서 맨날 가격 가장 낮은거나 그나마 낮은걸로 먹고. 학원 근처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곳 충분히 많은데 쟤가 다 싫어해서 못먹고.. 솔직히 쟤랑 손절하고싶은 마음 있는데 학원 친구가 쟤 뿐이라 손절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 일단 입시 끝날때까진 손절하진 않을텐데 하여간 좀 도와줘라

익들아 친구한테 답장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모르겠는데 좀 도와줘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솔직하게 싫다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체연습 한다고 해 그럼 지가 뭐라 하겠어 이런 건 걍 빙빙 돌려서 핑계대지 말고 솔직하게 말하는 게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눈 딱감고 말해! 토요일이면 며칠 안 남았는데 연습하고 싶을 거 아냐,,,오늘 밥 같이 먹잖아? 토요일 실기에 혹여 쓰니 실력 100프로 발휘 못하면 저 친구 생각부터 날 거야 오늘 저녁 안 먹고 좀 더 연습했음 더 잘했을 것 같은데 하면서,,그냥 미안하다고 토요일 며칠 안 남아서 연습 좀 많이 하고 싶다 이해 좀 해달라 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랑 사주 몇번까지 최대로 많이 봤어?
23:29 l 조회 2
우리집근처 회덮밥+새우튀김 만사백원인데
23:29 l 조회 4
승모근 있으면 보트넥 ㄴㄴ..?
23:28 l 조회 3
피티 한달차 헬린인데
23:28 l 조회 5
나 쌍수 한거같아? 3
23:28 l 조회 17
솔까 요즘 살뺐다하면 걍 약썻나 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
23:28 l 조회 9
애인이 최근에 새아파트 사서 자주 놀러갔는데 1
23:28 l 조회 9
개취로 성심당 망고 그냥 그렇더라..1
23:28 l 조회 4
150/75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 해야 빠질까?
23:27 l 조회 6
애들아.. 엄마가 친구 아버지 장례식장 가셨는데6
23:27 l 조회 18
논문써치용 ai 추천받아
23:27 l 조회 8
작사/작곡 작곡 음악 평가...?? 작곡하는 익임!!
23:27 l 조회 9
도수 7도면 술도 아닌가?1
23:26 l 조회 11
친구가 9살 연하 사귄대......허거걱..........1
23:26 l 조회 14
모솔 구원해주세여.. 이거 플러팅이야?2
23:26 l 조회 20
만화/애니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23:26 l 조회 7
생리 며칠전인데 걍 빨리 터졌으면 좋겠는거 나만 이래?
23:26 l 조회 7
(예약펑)나 눈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음9
23:25 l 조회 57
잇팁은 호감있는 상대한테 어떻게 함?
23:25 l 조회 12
웨딩플래너님 갑자기 연락와서
23:2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