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18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그냥 발목쓰지 말고 물리치료 받아라하셨어...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이미 고장난거시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플 때 마다 찜질 해주고 그래도 아프면 물리치료 받는 게 최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데 깁스는 그럼 무슨 용도야??? 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정시켜주는 용도 아닐까? 나도 발목이랑 손가락 인대 늘어났었는데 그냥 낫겠지 하고 안 갔다가 이미 늦었다고 물리치료 받는 게 답이라고 그러셨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인이도 그랬구ㅏㄴ ㅜㅠㅠ ㅇ혹시 물리치료 얼미나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두번? 그때 잠깐 안아프고 그냥 날 궂으면 아프고 그러길래 아픈날엔 좀 덜 써주고 파스 붙이고 생활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구ㅠㅠㅠ 그럼 완치 안 된 상태로 다니는거야??한의원이라도 가보는게 어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완치 안 되지 않을까ㅠㅠ🥲난 비오고 할 때나 컨디션 안 좋을때 아프더라.... 파스인생.... 한의원 가면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ㅠㅠㅠㅠ 한의원가서 침 맞는게 잘 맞는 사람도 있는거 같더라구 쓰니도 생각 있으면 한 번 알아보고 해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령 180이면 저축 얼마나해?
16:52 l 조회 1
재무회계 직무 현직자 있음???
16:52 l 조회 1
서울 사는거 장점 맞냐 하 ㅋㅋㅋ
16:52 l 조회 1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4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2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8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5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4
16:49 l 조회 51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10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9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