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25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1
이 글은 4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동안 잘생긴 남자들 여럿 만나봤는데 알고 보니까 애인이 있는 남자였고 연락하는 여자도 많고 내가 수많은 어장녀중 한명인 경우가 대부분인 거 같던데 좀만 반반하게 생겨도 주위에 여자들이 붙으니까 연애 할 생각도 없는 거 같다 ㅜ
대표 사진
둥이1
보긴 봄 그런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는 사람 여친이랑 4년 만나고 연예인 급으로 키 크고 잘생겼는데 여친밖에 모르더라 들ㄹㅓ붙는 여자는 많은데 개철벽
드물긴 한 듯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있을꺼야
없을리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드물지만 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자나 남자나 ㅋㅋㅋㅋ 얼굴값을 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몸 좋고 훈훈한데 나만 보는 남자는 봄.. 근데 걍 호구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호구였다는게 뭐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성격 자체가 어장 못 치고 좋아하면 바보같이 퍼주고 주변 신경 안 쓰고 그런 거.. 진짜 호구 그 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있긴 있을거임 희귀할 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있긴해 ㅋㅋ
근데 그런사람은 장기연애로 이어져서 자리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여태는 다 그랬는데 이번엔 잘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눈을 낮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별로면 눈길이 안 가 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너가 여태 어장에 세컨드면 퍼스트 할 만큼의 메리트가 없다거나 쓰레기만 만난건데 눈 낮추기도 싫고 그럼 그냥 연애하지말던가 잘생기고 좋은 그런 사람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다 2년이상 오래 사겼고 꼭 주위에 좋아하는 여자애들있는데 알아서 다 차단해주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내가 잘생기지 않고 반반하게만 생긴 남자였어도 굳이 여자친구 안 사귈 거 같다 주위에 여자가 끊이질 않으니까 외로울 틈이 없겠지 ,,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 난 남친들이 다 좋다고 계속 그래서 그런지 알아서 다 차단하고 나만 봐주더라
이번엔 처음으로 내가 좋아하는데 힘드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위에 여자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사친 중에 진짜 잘생긴 남승무원 있는데 예쁜 여자들 엄청 많은 여초환경이잖아? 근데 걔는 여친만 보더라! 우리는 처음에 인스타 올라온 사진 보고 그 여친분이 특출나게 이쁜 것도 아니고 귀염상이라서 왜 사귀나 싶었는데 같이 만나서 술마셔보니 알겠더라 성격이 매력터짐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가 잘생긴 사람 주변에 키 크고 날씬하고 이쁜 여자들도 많아서 얼굴이랑 몸매만 따지는 거 같았는데 여자 성격도 중요하징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니가 그동안 어장에 세컨드만 한거보면 니가 급이 딸려서 그래.. 걍 걔네들 입장에선 여친으로 사귈만큼의 급은 아니란 소리야 ㅋㅋ 그냥 즐기는 엔조이란 소리지 그리고 너는 외모 오지게 따지면서 정작 댓글에는 성격도 중요하징 이렇게 합리화 하는거 보고 웃고간다 남자가 얼굴만 따지면 더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있긴 있지.
옆자리는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
16:34 l 조회 2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1
16:33 l 조회 8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
16:31 l 조회 9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16:27 l 조회 12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3
16:26 l 조회 25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9
16:25 l 조회 28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
16:22 l 조회 13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14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17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4
16:14 l 조회 17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3
16:13 l 조회 41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23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5
16:09 l 조회 30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3
16:06 l 조회 21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6
16:03 l 조회 35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21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12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4
15:59 l 조회 37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2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