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33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뉴스에서도 무분별한 일본어/영어 사용 문제라고 말하고 

되도록 한국어 쓰자는 캠페인 많이 하잖아 

그릭모모는 많이 과열된 주제라 넷사세라 느낄 수 있지만 

갓반인들도 한국어로 대체할 수 있는 표현 굳이굳이 외국어로 쓰면서 구구절절 설명하면 얘 뭐지..? 하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ㄹㅇ 과도한 영어 사용은 보기에 안좋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 요 요 소라 색상은 제가 특별하게 오더한 아더 컬러인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ㄱㅋㅋㄱ아 이거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현실에서는 인터넷상처럼 "잠깐! 이건 외래어야! 제대로된 우리말을 사용해!"이러면서 안싸운다는뜻 아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1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1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0:58 l 조회 1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
20:58 l 조회 5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1
20:58 l 조회 3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20:58 l 조회 2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2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1
20:57 l 조회 2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8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8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2
20:56 l 조회 1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6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4
20:56 l 조회 13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2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6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