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40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병원 가야하나 혹시...? 하 너무 심한데 등 전체가 그래 팔꿈치랑
대표 사진
익인1
가야돼 부작용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급실 가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 견디기 힘든거 아니면 담날 내과 가서 바르는약 먹는약 처방 받아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빨리가 응급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 알겠어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실 갔다 왔어...사실 내가 자취때문에 원래 살던 곳이 아니라 대학 근처 지역으로 이사온거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거야 근데 점점 열도 심하고 육안으로 보기에도 너무 심하게 온몸이랑 얼굴에까지 발진 올라와서 119 전화했어ㅠㅠ 링겔 맞고 약 먹고 주사 맞았더니 괜찮아...흑흑 고마워 익인이들 덕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병원에서 뭐래?????그거 내일 보건소에 연락해야 하는건 아냐? 이상반응이니까ㅠㅠ쓰니 너무 놀랐겠다 어떡해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약같은거 어디서 처방받아?
19:43 l 조회 1
나 모솔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거지..?
19:43 l 조회 1
징징거리는 애들 개 싫어
19:43 l 조회 1
이 신발 정보 아는 사람 ㅠㅠ
19:42 l 조회 11
주식시장은 왜 건드려서 나락보내는거지
19:42 l 조회 8
테일즈런너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
19:42 l 조회 4
남자가 너무 키크면 별로더라1
19:42 l 조회 16
노래잘하면 호감이야?4
19:41 l 조회 10
먹신들렸나봄
19:41 l 조회 3
3대가 덕을 쌓아야 남향에 산다는 말 있을 정도로 남향 최고임??1
19:41 l 조회 6
나만 맨날 똑같은거 먹음?
19:41 l 조회 8
허벅지에 비해 종아리 두꺼운건 어떻게해? 2
19:41 l 조회 12
다른 사람들 앞에서 면박주는 애인 지친다
19:41 l 조회 3
85년생이랑 96년생이 같이 나이먹는 동년배야..?2
19:40 l 조회 10
못생기면 꾸며도 그냥 애쓰는 느낌이야
19:40 l 조회 10
나도 이강인 성격 되고싶다1
19:40 l 조회 11
생리 중인데 로제 엽떡 너무 먹고 싶다3
19:39 l 조회 13
동생이랑 맞담피는 그지같은 집구석은 우리 밖에 없을듯6
19:39 l 조회 22
이 사진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이야????9
19:38 l 조회 48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5
19:37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