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40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편의점 갔다오려구
대표 사진
익인1
kiri모찌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건 인정이지 블루베리 맛있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너 맛잘알? 그거하고 지금 끌리는건 치즈돈까스김밥이랑 브레디크 치즈스틱빵 카라멜팝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즈돈까스김밥?!!?! 맛있겠다 치즈스팅빵은 후레쉬팡인가 후레쉬빵 맛 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팝콘이라면.. gs에서 나온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후레시빵 그맛인데 더 싸!ㅋㅋㅋ 글고 팝콘 지에스 그거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옴마이갓~~ 완전 맛잘알이네!! 그 주황색 봉지 달달구리 짱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또 추천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땅콩크림샌드위치는 호불호 갈리던데 난 땅콩버터를 기대했어서 살짝 실망ㅜ 가을 시즌 옥수수 샌드위치 있던데 그건 하나는 맛있고 하나는 무난한 느낌이었다ㅎㅎ
도시락이랑 버거는 내가 안먹구 김밥 치즈닭갈비랑 고등급식김밥 고거 맛있어! 글구 새로나온 그 노티드 우유 라즈베리 그거 라즈베리 향 좋아하면 굿굿! 그리고 맵찔이인 나는 편의점 비엔나떡볶이 좋아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간식류에서 누누캔디라고 사탕 들어왔던데 그거 1500인디 맛있어~ 이클립스에서 화한맛 대신 새콤한 맛이 가미된맛! 글구 이번달엔 얼라이브 500 원플원해서 그거 좋아하면 500으로 사마시자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마이갓~~ 정성 뭐야 감동🥺 고등급식 시리즈 궁금했는데 보이면 사먹어볼게! 노티드 우유도 궁금해ㅋㅋ 비엔나 떡볶이?! 난 왜 그거 한번도 못봤지ㅠㅠ 떡볶이 좋아하면 맵칼어묵떡볶이 먹어봐 맛도리야 얼라이브 스위티자몽 맛있는데 그건 못참지 추천해줘서 고마오!!♡ 편안한 밤 보내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좌도용으로 계좌 잠기면 본인이 직접 도용한 사람 찾아야돼?
17:14 l 조회 1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17:14 l 조회 2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2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
17:14 l 조회 2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2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2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1
17:13 l 조회 3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7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4
17:13 l 조회 10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5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3
17:13 l 조회 17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4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6
17:13 l 조회 23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3
17:12 l 조회 17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3
17:12 l 조회 10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31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27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4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