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잘 돼...? ㅠ 난 막 개높은 학교는 아니고 수시 2점대 정시 3점 초? 학교 다니고 있거든?? 정시가 좀 낮긴 한데 정시인 애들이 50명 중에 10명이 안 됨!! 암튼 내가 수시 6.중반 정시 3.후반 받고 정시로 이 학교 거의 문 닫고 들어왔어 ㅠㅠ그래서 그런지 과 특성도 있는데 애들이 걍 넘 성실하고 공부를 잘 해 그래서 공부를 못 따라가겠음... 걍 머리도 내가 개나쁜것같고,,, 걔네랑 별차이 없을 수도 있는데 걍 공부 습관도 다르고 ㅠㅠ 강의 내용도 이해가 안 가고,,, 그러다보니 재미가 없고 공부를 안 하게 됨 어떻게 극복해야될까... ㅠㅠ 원래 대학 공부 일케 어렵나

인스티즈앱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