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44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공부 잘 돼...? ㅠ 

난 막 개높은 학교는 아니고 수시 2점대 정시 3점 초? 학교 다니고 있거든?? 

정시가 좀 낮긴 한데 정시인 애들이 50명 중에 10명이 안 됨!! 

암튼 내가 수시 6.중반 정시 3.후반 받고 정시로 이 학교 거의 문 닫고 들어왔어 

ㅠㅠ그래서 그런지 과 특성도 있는데 애들이 걍 넘 성실하고 공부를 잘 해 그래서 공부를 못 따라가겠음... 

걍 머리도 내가 개나쁜것같고,,, 걔네랑 별차이 없을 수도 있는데 걍 공부 습관도 다르고 ㅠㅠ 강의 내용도 이해가 안 가고,,, 그러다보니 재미가 없고 공부를 안 하게 됨 

어떻게 극복해야될까... ㅠㅠ 원래 대학 공부 일케 어렵나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에서 알바생한테 반말하는 사람 봤는데
9:21 l 조회 1
이번주는 아누아 광고 돌리는 주인가보네
9:21 l 조회 1
뭐 신청만 하면 0으로 끝나서 금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거 좀 귀찮다
9:21 l 조회 2
다들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2
9:19 l 조회 24
킹받네 마운자로때문에 원래 말랐는데5
9:19 l 조회 16
오후반차쓰면 몇시 퇴근이야?4
9:19 l 조회 13
누가 내 번호를 입력하고 있는데(택배)1
9:18 l 조회 16
유행이 발작버튼인 사람 꼭 있는듯
9:18 l 조회 13
10일이 월급날이면 계산 어떻게 해야해?5
9:18 l 조회 19
내일 내시경 하는 날이라 지금 흰 죽 먹는 중인데2
9:17 l 조회 11
메가커피알바가그렇게안구해짐? 1
9:16 l 조회 19
퇴직금 중간에 계약서 여러번 써도 받을 수 있어?
9:16 l 조회 11
학생 때 급식 좋아했던 익?1
9:16 l 조회 10
스위치 칩 사는 데 30마넌 쓰다 7
9:16 l 조회 30
내 친구가 내 신발 짭으로 손민수함1
9:16 l 조회 20
삼성 하닉 빼는 타이밍3
9:16 l 조회 57
큰방에 대랑 데 틀리는 정병 있는데 너무 힘들다3
9:15 l 조회 11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관두는데 솔직히 사직서 낸거 후회돼
9:14 l 조회 41
우리나라 32강 올라가면 주말에 할까 ? 2
9:13 l 조회 39
난 오히려 술 먹어야 다이어트 되는 듯3
9:1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