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53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3
이 글은 4년 전 (2021/10/14) 게시물이에요

이거 보쌈 기름이 너무 많은 거 아냐 ?? 바꿔달라도 할 수 있나 ..? | 인스티즈  

 

이렇게 두 줄이 이만원인데  

너무 느끼해서 못먹겠다 ...
대표 사진
익인1
어ㅏ 심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악 심하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조금 먹었으면 조금 힘들듯…
비계 많은건 먹기 전에도 육안으로 보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근데 사진은 진짜 심하다 가게 양심 어디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
사장님 네조각 나 두조각 6조각 먹은 거야..
나는 한조각 먹고 와 겁나 느끼하다고 안먹고
사장님은 이거 왜이러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해도해도 너무한데
먼 비계가 90% 살코기 어딨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렇게 심한 거 처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저거 환불 얘기 꺼내보고 사장님 반응이 영 아니다 싶으면 아쉬운말 하지말고 사진찍어서 리뷰 1점 ㄱㄱ
세상에 저런식으로 보쌈2만원 사주고 먹는 사람이 어딨음? 무슨 저탄고지 다이어트식품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개너무하네 살이 어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보기만 해도 느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글니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코기 어딨어 아무리 지방도 있어야 맛있다지만 기름맛밖에 안나겄다 저정도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금 먹었으면 그냥 돈버렸다 치고 난 리뷰 올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저건 아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심없이 장사하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바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걸 썰면서도 보낼 생각을 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 보기만해도 느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에바다 일단 전화해봐
근데 안 바꿔줄 것 같은 저거 그대로 보낸 거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이상 먹고 연락하는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름도 기름인데 지방이 개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저건 진짜 너무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반데...그냥 배달이면 별점1점에 후기남기고 다음부터 시키지말아.... 바꿔줄거였으면 저렇게 담지도않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반먹어서 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베이컨도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몇조각 안남아서 바꾸긴 좀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무리 보쌈이 비싸다지만 저렇게 2줄에 2만원이나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대략 12조각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배고파서 먹는데
나는 해장국 먹었거든
저거 체인점..
두조각 뺏다가 한조각 먹고 와 이거 뭐지.. 싶더라고 그러고 난 안먹고 옆에서 한 네조각다섯조각 먹다가 이거 왜케 느끼하냐고 그래서 전화 해서 방슴 주문했는데 이거 몇개만 그런게 아니라 다 지방인데 원래 이런거냐니까 원래 그렇대 삼겹살로 써서 지방이 많은거다 이러길래 좀 기분이 꽁기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후기 남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그냥 비계덩어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1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1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1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1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1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0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18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3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0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1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3
18:43 l 조회 10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1
18:43 l 조회 9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5
18:43 l 조회 10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1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7
18:42 l 조회 14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
18:42 l 조회 22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3
18: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