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는 118만원이고 통신사 110.7 자급제면 요금제 2~3만원짜리 쓰고 통신사면 4만원 정도인데 2달 뒤에 요금제 바꿀 수 있음 근데 안해봐서 두 달 뒤가 약간 걱정은 됨 자급제 등록하면 맥세이프 충전기 주는듯? 통신사꺼 배송 언제 올지 기약이 없음 12때 보니까 한두달은 족히 잡더라.. ㄹㅇ 기약없어 근데 자급제도 오늘 물량 남는거 겟한거라 배송 빨리 오는건 아님 적어도 통신사보다는 정보 많고 11월 1일 출고는 땅땅이라서 맘이 더 편한가 싶기도 해ㅠㅠㅠㅠㅠㅠ 하 개고민이다 그냥 맘고생 하지말고 8만원 더 낼까 지금 폰 시들시들한데

인스티즈앱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