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54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4년 전 (2021/10/14) 게시물이에요
자급제는 118만원이고 통신사 110.7 

자급제면 요금제 2~3만원짜리 쓰고 통신사면 4만원 정도인데 2달 뒤에 요금제 바꿀 수 있음 근데 안해봐서 두 달 뒤가 약간 걱정은 됨 자급제 등록하면 맥세이프 충전기 주는듯? 

통신사꺼 배송 언제 올지 기약이 없음 12때 보니까 한두달은 족히 잡더라.. ㄹㅇ 기약없어 

근데 자급제도 오늘 물량 남는거 겟한거라 배송 빨리 오는건 아님 적어도 통신사보다는 정보 많고 11월 1일 출고는 땅땅이라서 맘이 더 편한가 싶기도 해ㅠㅠㅠㅠㅠㅠ 하 개고민이다 

그냥 맘고생 하지말고 8만원 더 낼까 지금 폰 시들시들한데
대표 사진
익인1
자급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급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 자급제 현금박치기 갈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거지인데..거지라 그런지 집콕이다..
16:06 l 조회 1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
16:06 l 조회 1
퇴사했는데 전직장에서 전화오면 어떻게해?
16:06 l 조회 1
삼전이 하닉보다 못오르는 이유그 몽미?
16:06 l 조회 2
아빠니까 불쌍한 거 가끔 있는데
16:06 l 조회 5
일이 힘드니까 보상심리로 계속 뭘 자꾸 먹어
16:05 l 조회 4
인스타 스토리 염탐하는 이유가 뭐임1
16:05 l 조회 9
새치 염색을 달마다 했더니 머리카락 엄청 상하고 부스스한데
16:05 l 조회 6
삼전…올라줄거지..?? 현대차…ㄴ올라줄거자?1
16:05 l 조회 8
와... 오늘 방구냄새가 음쓰보다 더함 지금...2
16:05 l 조회 6
1시간 전에 릴스 올렸는데 좋아요 20이면 적은거지…?ㅜ1
16:05 l 조회 9
다른사람이랑 카톡하는게 무서워
16:04 l 조회 7
흠 돈 생길 일 생겼는데 하닉살까 etf로 살까
16:04 l 조회 3
오리도 공동육아 안하나?1
16:04 l 조회 7
헬스장 행정복지센터로 가는데 그냥 사설로 갈까...
16:04 l 조회 10
아빠 진짜 개열받게 하네
16:04 l 조회 17
회사 알반데 할일 드릅게 없다
16:04 l 조회 11
엽떡 내년에 가격인상한다길래 찾아봤는데
16:04 l 조회 19
168에 57 정도면 보통이야?5
16:03 l 조회 16
워드 독학 가능?2
16:0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