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55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4년 전 (2021/10/14)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런데 점점 고쳐야할 필요성을 느끼는데 그 필요한 것 같다는 고민도 속으로 혼자 함..ㅋ 진짜 가족한테도 속마음 얘기 하나도 안해서 다들 답답해하는데 난 진짜 나에 관한 얘기를 입 밖으로 못꺼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익숙해서잘 하기 어렵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익숙해서 어느 정도까지를 말해야하는 감도 안와 걍 나만 조용히 하면 다른 사람들도 안귀찮잖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안 함
굳이 해야 될 필요 못 느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굳이 나만 말 안하면 아무도 모르고 넘어갈 일을 남한테 왜 말해서 고민을 해결해야 하는 지를 모르겠음ㅜ 근데 다들 좀 말하래 말 안하고 혼자 생각하는 그 기간 동안 남들은 답답해 죽겠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tmi란 단어가 유행한 후로 더더욱 얘기 안하게 됐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그래 ㅠ 얘기해볼까 싶다가도 그냥 속으로 삼키게 되더라구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당ㅋㅋㅋㅋ 굳이? 싶어서 얘기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얘기 해도 한참 지난 뒤에 그냥 이랬어~~ 느낌으로 지나가듯이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난 굳이 고쳐야겠단 생각도 안드는딩..뭐 문제되는것도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답답하다 그러니까.. ㅜㅜ 걍 사회에서 속해 살려면 고쳐야 겠다 싶어서ㅜ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탑축구선수 vs 탑연예인
22:18 l 조회 1
토이스토리 4 본 사람
22:18 l 조회 2
나 결혼하는데 엄마가 첫만남에 남자친구한테 받은 편지 보여줬어
22:18 l 조회 4
대학병원에서 진료 받으려면 진료의뢰서?만 있으면 돼??
22:18 l 조회 5
혹시 여자가 강남 클럽 이런데 엄청 자주 가는건 보통 어떤 이유야?1
22:18 l 조회 3
대익들아 연애하는 애들중에
22:18 l 조회 5
맥스포스갤 사면 바선생 더 나와??
22:17 l 조회 8
나 경계선 지능장애 있는거 같은데 병원에서는 아니래2
22:17 l 조회 12
테슬라때도 120달러도 비싸다는애들 엄청 많았는데1
22:17 l 조회 8
중고딩들 시험기간 언제쯤 끝나??
22:16 l 조회 4
소신고백할게 나 고2때부터 ㅈㅅ 생각하고 자해해옴 3
22:16 l 조회 12
러닝뛰는익들아 너네2
22:16 l 조회 9
수학 9등급에서 4등급까지 올릴려면 하루에 공부 몇시간 해야둼?3
22:16 l 조회 8
얘들아 헬프. 재안이라는 이름4
22:16 l 조회 16
갈색혈..?냉..?이 나오는데 ㅠ1
22:16 l 조회 8
서울에 본가 있는데 자취하는 익 있어?2
22:16 l 조회 10
잡플래닛 면접후기쓸건데2
22:16 l 조회 17
젤네일 옆에 뜨는거
22:15 l 조회 5
남편이 만들어준 초밥 🍣 3
22:15 l 조회 37
남친이 단톡방에 내 얼굴을 관계는 가능한 수준 이라했는데9
22:15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