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런데 점점 고쳐야할 필요성을 느끼는데 그 필요한 것 같다는 고민도 속으로 혼자 함..ㅋ 진짜 가족한테도 속마음 얘기 하나도 안해서 다들 답답해하는데 난 진짜 나에 관한 얘기를 입 밖으로 못꺼내겠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0/1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그런데 점점 고쳐야할 필요성을 느끼는데 그 필요한 것 같다는 고민도 속으로 혼자 함..ㅋ 진짜 가족한테도 속마음 얘기 하나도 안해서 다들 답답해하는데 난 진짜 나에 관한 얘기를 입 밖으로 못꺼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