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09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93
이 글은 4년 전 (2021/10/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학적으로 증명된거야?
12

대표 사진
둥이129
생물학적으로 그르치.. 난임확률도 점점 높아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과학적으로, 통계적으로 증명된 지 오래된 것을 주변 사례로 반박하네...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는 마당이니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그건 팩트지
35넘어가면 난임 기준도 확달라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만 35세로 알고있는데
만30세, 만32세, 만 35세... 뭐가 맞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산모가 힘든게 좀 큰것같아 울엄마는 26살에 나 출산하시고 이모는 43에 출산하셨는데 두분 회복 속도 엄청 다르다고 이야기하시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울엄마 31에 나 낳고 33에 내 동생 낳았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옛날부터 노산 위험성은 입증된거구 최근 의학이 발달해서 난임치료성공률도 높아져서 노산임신도 많아지고 임신중 검진으로 질병 조기발견해서 무사하게 출산하는 사람이 많아져서 별거아니게 보이는거지 사실상 노산이 늘면서 출산하는 산모는 줄었는데 고위험산모는 아주 큰폭으로 늘고 있어. 분만실일하는데 매일이 응급상황에 전쟁터인데 다들 몰라서 그러는거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주위에서 무사히 낳던데? ->그렇다고 노산이 위험하지 않다는게 아니란소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ㅇㅇ 생물학적으로 노화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당연히 낳을 수야 있지... 몇 살에 낳으셨는지는 왜 말하는 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근데 진짜 다름 나 아는분 삼남매인데 20대초에 나은 첫째 둘째는 ㄹㅇ 잔병치레 없이 열라 건강한데 막내가 ㄹㅇ 개복치이뮤ㅠㅠㅠ 맨날 병원 다니고 늦듕이었어 30대 중반에 나았대 그래서 맨날 나보고 애 낳을거면 빨리 낳으라구 함.. 우리집도 오빠랑 나이차이 꽤 나는데 나도 잔병치레 많이 하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엥? 남아있는 난소가 줄더들긴 하지만 다운증후군도 만 35세 이상부터 늘어나는거라 우리나라 나이론 37까진 고위험군도 아니야
근데 환경의 문제때문인지 난임이 많은데
이건 여자뿐만아니라 남자 정자의 문제도 커
여자는 다낭성이라던지 원인불명의 호르몬 문제도 많고
남자는 정상정자의 수가2%미만이 제법 많아 성기능과 상관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울 이모 38인데 올해로 셋째까지 낳아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만35세 부터 노산인데 임신정적 시기는 만 23세라고 어디서 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휴 이미 한참 지났군
딩크인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으악 좀 웩이다; 내나이가 임신적정시기라니 생각도 안하고있는데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요즘 트렌드나 이런거 상관없이 32인가?넘어서 임신하면 노산이라거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34 살까지 낳는 아이가 젤 건강하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그 전 나이도 있고 최근엔 30~34까지도 건강하다고 책에서 봄(전공관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20중반결혼했는데 불임인경우
30후반 막둥이낳은울엄마
30중반 결혼하고 애기금방가지고 잘낳은 건강한지인
사바사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산부인과에서 노산 기준 35살이라고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과학적으론 남녀 모두 35이전이 좋지 근데 원래 인간 자체가 38인가에 죽는게 정상이라며... 그니까 치아도 한번 가는거고... 그러니까 요즘은 건강상태도 다들 괜찮은편이고 다들 결혼도 출산도 늦게 하는 편이니까 30대에 애 낳는다고 너~무 조바심 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살아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마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35로 보통 기준 잡긴 한데
난소 자궁 나이 검사해보면
실제 나이랑 차이 많이 나기도 해서
사람마다 다르기는 해
그래도 보편적으로는 20대에 낳으면 여러모로 산모와 아이 건강엔 도움 되겠지!
주변 사례로만 본다면 나 아는 분은 40세 자연임신 초산인데도 산모 아이 완전 건강 ㅋㅋ 예외는 늘 있고, 요즘 난임이 늘어나는 추세긴 하징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20대인데 난임일수도있고 30대인데 연년생낳기도하지
난임은 사바사가 큰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젊은 사람에 비해 확률이 아주 조금이라도 낮은 건 맞지! 아기를 가지고 출산하는 데 필요한 우리 몸 속 장기들이나 영양소가 나이가 들수록 노화가 되니까? 근데 요즘은 다들 관리를 열심히 해서 그런지 30살 넘어서 낳는 분들도 진짜 많은 것 같아서 큰 영향을 끼치는 것 같진 않아 결론은 평소에 얼마나 관리하는 지가 중요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난 이미 노산이여 껄껄껄 궁금하다.. 인간의 수명은 100세인데 왜 2세는 수명의 30%이전에 생산해야하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우디서 본건데 원래 수명은 3,40살인데 인간의 과학기술로 연장만 시킨것 뿐이래서 그런거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와우 수명만 겨우 연장시킨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맞는 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난 그래서 35까지 만약 애 안낳게 된다면 평생 안낳을거임 내 몸도 걱정되고 혹시나 아기한테 장애 있을까봐 무서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첨부 사진만35세 기점으로 기형아 출산 가능성이 급등한다는건 의학적으로 많이 나온 결과야
그래봤자 35세 이전 0.000얼마에서 0.0얼마로 느는거긴 함...
얼마 안남아서 착잡하군 (난 가정꾸리고 싶은 사람쪽)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아니 당연히 낳을 수야 있지,,, 아는 분 중에 40에 둘째 낳으셔서 잘 키우고 계신 분도 있는데,,, 걍 힘들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울 엄마 30대중후반에 오빠 나 동생 낳으셨어 다들 건강함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생물학적으로는 그렇지ㅇㅇ 남녀 둘다 20대 초중반이 베스트이긴 할걸 생물학적으로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35 이후 아니야? 다운증후군 확률도 높아지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근데 '힘들다' 의 기준도 ...애메모호하지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엉 과학적으로 증명된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아이가 건강하다는게 노산이고 아니고의 기준으로 보기엔 의학이 너무 발달해서ㅋㅋㅋ 나이가 많아도 건강하게 출산할수있지 그치만 34 이후부터는 노산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나이 문제가 아닌듯 유전도 유전인데 요즘 환경적인 요소가 많아서! 요즘 20대도 임신하기 힘든데 30대는 얼마나 더 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인간의 몸뿐만 아니라 모든 생물은 노화가 진행될수록 그 기능이 떨어지게 되어있음
수정,출산 이 두가지에도 당연히 적용되겠지?
임신을 하는 주체인 여자뿐만이 아니라 남자 역시도 정자의 건강 및 기능이 떨어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생물학적으론 맞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웅 35에 산부인과 가면 여기말고 난임병원 가라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이건 그냥 생물학적 통계야
특히 임신에선 여자 몸 나이가 중요해 10달 품는 사람이니까 어쩔 수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당연히 그렇지 않을까?? 아이 낳기에는.. 어휴 그리고 내 몸 생각해서도 노산은 힘들 거 같아 낳을려면 일찍 낳던가 말던가 둘 중 해야할듯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엉 팩트긴해 내가알기로 30아니고 3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ㅇㅇ 어쩔 수 없어 인간의 몸이 늙는 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과학적으로 증명된거야 나이가 들수록 여성의 가임력의 저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신체적으로 늙는건 어쩔수 없지
30대 중후만 정도되면 거의 시험관? 이런 의학적인 도움받아서 아기 갖긴하더라고
그리고 단순 여성만의 문제가 아니라 남성 정자의 움직임이나 정자수 이런것도 문제인데 남성도 나이 많으면 임신성공 확률이 낮지
여성이 나이 많은경우 남편도 나이가 많을 확률이 높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댓글 보니까 난 일찍 결혼할 생각도 웂는데.. 걍 애도 낳지 말아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과학적으론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ㅇㅇ의학적으로 검증된 사실이야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
1:29 l 조회 5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2
1:26 l 조회 8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2
1:25 l 조회 7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3
1:22 l 조회 21
하 왜케 짜증나지??????
1:22 l 조회 12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2
1:07 l 조회 31
통보이별 개빡치는데 멘트 추천해줘
1:07 l 조회 18
접점이 있었다는 사실이 싫어
1:04 l 조회 30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2
1:00 l 조회 35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15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4
0:58 l 조회 30
애인이 친구한테 보낸사짐인데 무슨 커뮤 캡쳐같아? 7
0:58 l 조회 77
애인이 바람피고 있는 상대가 나라는거 알게됐어 7
0:57 l 조회 55 l 추천 1
에인 절친이랑 친했는데 서먹해져서 최근에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안했거든
0:49 l 조회 7
20대초 남자가 연상만나는 이유는?7
0:46 l 조회 37
아 애인한테 독방구 먹여버림..
0:41 l 조회 26
연애중 나때문에 숨막히고 앞으로가 막막하다는데2
0:39 l 조회 31
남자들은 끌리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가 몇년 사귄 애인 있으면 포기할까?6
0:35 l 조회 92
둥이 전애인들도 헤어지고 스토리 자주올렸어??3
0:29 l 조회 39
장거리연애 하는데 뭔가 상대 분위기가 바뀐 느낌이 들어... 1
0:2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